팜에이트 로스트 비프 샐러드 리뷰

 

팜에이트 로스트 비프 샐러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9 기준)

 

★★★★☆ 2021-04-17

호불호가 조금 갈릴거 같아요! 장단점 설명 자~ 드가자!! 장점- 팜에이트 샐러드 답게 엄청 신선한 상태로 배달! – 먹기가 매우 간편하다! – 맛있다!! – 식단하시는 분들께 강추 단점- 샐러드 안에 들어있는 비프가 저는 조금 별로였어요! (조금 퍽퍽해요..ㅠ) 이런 단점 외에는 매우 만족하며 먹었습니당! 요새 팜에이트 샐러드 시리즈에 관심이 생겨 종류별로 마구 시켜먹고 있습니당!!

★★★★★ 2021-04-15

토핑이 깔끔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고기랑 마늘후레이크 팥?인지 달달한 콩의 조화가 너무 좋습니다 가격이 싼건 아닌데 샐러드 먹기 싫을때 주문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ㅎㅎ 야채도 싱싱한데 가끔 양이 적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아주 약간 케바케느낌? 그래도 전 쿠팡 샐러드 중에 젤 맛있는거 같아요

★★★★★ 2021-03-27

토핑과 야채가 분리 포장되어 냉장 2일까지 양상추 갈변 없이 잘 먹었습니다.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구요. 고기에 야채 싸서 먹어도 될 정도로 크네요. 소스랑도 잘 조화되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2021-02-28

팜에이트 샐러드 중 가장 맛있다고 느끼고, 제일 많이 구매한 제품이예요. 고기도 들어있어 이 샐러드만 먹어도 포만감이 커서 좋아요. 가격이 비싸서 ㅠ 할인하면 바로 구입합니다.

★★★★★ 2021-02-07

최애샐러드

★★★★★ 2021-01-28

팥이 ㄹㅇ 존맛탱

★★★★★ 2020-12-15

음식 리뷰 남길 때는 웬만해서는 꼭 3번 이상 구매해보고 쓰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조절하려고 샐러드를 찾았는데 야채는 별로 안좋아하고.. 그래서 찾은게 이거예요. 소스도 맛있고 팥도 달달하니 맛있고 후레이크도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있어요. 다만 아쉬운 건 감질맛나게 양이 적다는거..?ㅎㅎㅎㅎ 이 샐러드 가장 추천하는 것 중 하나는 고기 누린내가 전혀 안난다는 거예요. 워낙 냄새에 민감해서 닭가슴살도 조금만 닭냄새 나면 안먹고 계란도 약간만 비릿한 향이 올라오면 입도 안대고 그냥 버려요. 이것도 고기라서 누린내가 날까봐 걱정했는데 7회 이상 구매해서 먹어봤지만 신기하게 단 한 번도 냄새가 난 적이 없었어요.ㅎㅎㅎ 다만 야채 신선도는 랜덤인거같아요. 어떤날은 엄청 신선해서 며칠 둬도 아삭아삭한데 또 어떤 날은 하루만 지나도 야채가 변색하는게 보여요. 그래도 신선도는 높은 편이예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