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올인원 PC DM530ADA-L24AW (인텔 펜티엄 11세대 7505 60.5cm) 사용기

 

삼성전자 올인원 PC DM530ADA-L24AW (인텔 펜티엄 11세대 7505 60.5cm)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05 기준)

 

★★★★★ 2021-04-05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꼼꼼하게 싸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pc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집에서 업무할거라 화면이 컸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화면도 크고 인터넷속도도 빠르고 너무좋아요. 키보드랑 마우스도 잘되고 색깔도 이쁘고 이걸로 집에서 편히 업무를 볼수있을것같아여^^

★★★★★ 2021-04-03

당장 온라인 교육을 들어야 되는데 갑자기 컴퓨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이것저것 비교해서 선택할 여지없이 빠른 배송 보장되는 로켓배송되는 제품 중에서 적당한 걸로 주문했는데 밤늦게 주문하고 다음날 낮에 배송받았습니다. 구형 컴퓨터를 오래 써오다가 신형을 접해서 그런지 속도나 화질 등등 모든 것이 신세계네요. 모니터도 적당히 커서 시원시원하고 일체형이라 전원선만 꽂으면 끝이고 무선네트워크연결까지 되니 컴퓨터 뒷면이 아주 깔끔합니다.

★★★★★ 2021-03-30

그 전까지 쓰던 컴퓨터는 전깃줄이 너무 정신없이 많아서 책상위가 보기 싫은데 이 삼성 일체형 컴퓨터는 랜선과 전원선 딱 두 가닥만 필요해서 너무 간단하고 책상 위가 넘 만족스럽습니다 속도도 펜티엄이라서 빠른 편이고 스피커도 필요 없어서 너무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보통의 사용자시라면 만족하실 거예요 번창하세요^^

★★★★★ 2021-03-30

사무실 컴퓨터 속도 느려지고, 혼자 생각하는 시간이 길어져,, 아이 온라인 수업용으로 샀던 삼성올인원 PC 속도, 화면크기 등 만족. 특히 복잡한 선 정리 안해도 돼서 깔끔. 사무용으로 추가 구입합니다. 책상위 멀티탭 여유 있고, 청소 수월합니다.

★★★★★ 2021-03-28

대학생 아들 코로나로 집에서 공부하고 줌 수업 듣는 용도로 구입하였습니다. 노트북이 있지만, 아무래도 몸 가까이 두고 쓰다보니 등과 목이 구부러지고, 화면이 작아 장시간 사용시에는 눈도 찡그려지고 피곤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배송이 주문하고 10시간이나 걸렸을까요, 놀랍네요. 화면 시원하고, 부팅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일반적인 문서작업 잘 돌아갑니다. 성능이 부족한 것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하다보면 늦어질 수는 있겠지요. 성능이 문서작업하는데 지장이 없다면, 비슷한 가격에 공간절약되는 일체형 PC를 사기를 잘 한 것 같습니다. 사진 처럼 설치 편하고, 공간 덜 차지하고, 다지인도 아쁘고요, 마우스, 키보드, 웹캠, 마이크, 스피커가 모두 들어있으니, 이것만해도 공간절약도 되고 비용도 절감되서 좋네요. 하드를 1기가 업그레이드 할걸 그랬나 싶네요. 단점: USB 포트가 3개 밖에 없고, 뒷면에 있어서 연결도 어렵다는 점. 이건 사진처럼 USB 허브를 사서 쓰면 해결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