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빌라 아이패드 에어4 프로4 애플펜슬 수납 투명 범퍼 케이스 후기

 

아카빌라 아이패드 에어4 프로4 애플펜슬 수납 투명 범퍼 케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0 기준)

 

★★★★☆ 2021-04-07

좋아요!!푸른끼가 좀 많이 있긴하지만 튼튼하네요

★★★☆☆ 2021-03-27

펜슬함이 있는건 좋은데 반대쪽에 원래 펜슬 충전시키는곳에서 충전하려고하면 두꺼워서 충전이 안되더라구요ㅜㅜ

★★★★☆ 2021-03-19

촉감 좋고 펜슬탈착은 용이한데 뒷면 유막현상이 조금 있는 편이고 전원버튼이 매우 빡빡해서 (프로는 에어와 달리 전원버튼이 실리콘으로 덮여있습니다. 이거 때문에 별점 감점ㅠ) 칼로 직접 도려내서 사용 중입니다. 무게는 가벼워서 생패드와 큰 차이 없습니다. 대안이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쭉 쓸게요. 재구매는 좀 고민되네요. 추가 : 펜슬 수납부에 잠깐 꽂을 수 있게 동그라미 구멍 뚫린 거 은근 편하네요. 측면에 생펜슬이면 충전됩니다. 스킨까지는 될 것 같은데 실리콘 케이스 끼우면 충전 안 될듯.

★★★★☆ 2021-03-05

진짜 이런 투명케이스 장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딱일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불편한 점은요 2. 이건 제가 간과했던 부분인데 받침대 없는 게 진짜 불편하더라고요… (수정) 뒤에 구멍 뚫린 부분이 있어서 펜슬 뺄 때 부드럽게 빠져요!!

★★★★★ 2021-02-19

아이패드 사자마자 구매한 제품입니다. 어떤 유튜버분의 추천으로 구매하게되었어요!! 펜슬 인식도 잘되고 충전도 잘된다는 말을 듣고 바로 구매하였는데 말그대로 정말 잘됩니다!! 제가 원하는 딱 그런 케이스 였어요!! 케이스바이케이스로 펜슬이 인식이 안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거같은데 저같은 경우는 정말 인식도 잘되고 충전도 잘되서 매우 만족합니다!! 거기다가 범퍼케이스라 그냥 파우치없이 가방에 아이패드랑 노트북 넣고 다니는 중 입니다 ㅎㅎ 물론 많은 분들이 지지대? 가 되는 케이스를 구매하시는데 저는 그게 오히려 거추장스러워서 깔끔한 케이스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지대가 필요없고 눕혀서 필기하는게 편하신 분들은 이거 강추드려요! 저는 보통 영상 볼때만 거치대가 필요해서 다x소에서 핸드폰 거치대에 거치해서 각도 조절해가며 사용중입니다! 깔끔한 케이스로는 아주 짱인거 같습니당,,,:)

★★★★★ 2021-02-16

좋아요 배송빠름

★★★★★ 2021-02-16

조와용 잘 쓰고 있음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