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씨 항균 종이질감 태블릿PC 액정보호필름 후기

 

랩씨 항균 종이질감 태블릿PC 액정보호필름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4 기준)

 

★★★★★ 2021-04-09

전 잘 못 붙여서 언니 시켰는데 겁나 잘 붙여서 붙인 티도 안 나용 ㅎㅎ 글씨 느낌도 좋고 굳굳 삼만원 후회 안 해여 ~~ 오래쓸듯

★★★★★ 2021-04-06

좋아용 잘 써져요

★★★★★ 2021-03-17

필기감이 ㄹㄱㄴ

★★★★☆ 2021-03-09

종이질감 필름이 확실히 화질저하가 있는 것 같긴해요. 가끔 어떤 텍스트는 좀 뿌옇게 보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사각사각 종이질감을 생각했어서 그런지 그에 비하면 미끌거리는 감이 있긴해요. 아무래도 느끼는 바엔 상대적인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 2021-03-03

아이패드 처음사고 필름도 첫구매라서 (그림그리는 용도) 엄청 검색해보고 가장 평이 좋은거 샀어요. 다른 저렴한 제품들도 많아서 고민했는데 오늘 제품 받아보고 실제오 써보니깐 만족스러워요.

★★★★★ 2021-03-03

확실히 종이재질이라 화질이 떨어지긴합니다 그래도 잘쓰고있어요

★★★★★ 2021-02-26

종이질감 필름 저는 막 눈이여서 흐릿한거 별로 못느끼고 문제 없이 쓰고 있습니다!

★☆☆☆☆ 2021-02-23

첫 패드는 랩씨 종이필름이라길래 믿고 샀는데 하자가 있네요. 딱 받자마자 겉포장이 구겨져있길래 싸했는데 역시나 안에도 찍힘이 있네요. 찍힘이 생각보다 커서 거슬리고 기포가 차있어서 필기 할 때도 불편합니다^^,, 앞으로는 잘 검수 하고 보내주세요~ 저와 같은 분은 없길 바라며 구매하실 분은 한 번 더 생각해보세요

★★★★★ 2021-02-23

다들 종이질감 필름 살거면 랩씨를 사라라는 말을 듣고 호다닥 주문을 했습니다 ( ´・ᴗ・` ) 가격은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정말 종이에 쓰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들 궁금해하실만한 질문 밑에 정리 해둘테니 참고하고 구매해주세요!! ꒰。 › ·̮ ‹ 。꒱ 1. 화질저하 종이질감 필름을 사실분들은 화질저하를 감안하고 사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좀 민감한진 모르겠지만 화질저하가 신경쓰이긴 했어요! 리뷰 두번째 사진처럼 사진을 찍었을때 살짝 흐릿하게 찍히더라구요..! 하지만 필기, 그림>>>>>>>화질 순이시라면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민감해서 그렇지 다른분들은 엄청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실거예요!!) 2. 종이필름에 생펜촉을 쓰면 빨리 닳는다는데 저도 그 말을 듣고 마스킹 테이프로 감아서 써보기도 했는데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마스킹 테이프로 감고 글씨를 쓴 후 화면을 끄면 글씨쓴 자국이 필름에 남더라구요 ಥ◡ಥ 그래서 그냥 생펜촉으로 쓰시고 어짜피 애플펜슬 구매하시면 펜촉이 1개 더 오니까 생펜촉으로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공홈에서도 펜촉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고 하네요 (ღ'ᴗ'ღ) (너무 신경쓰이시면 케미꽂이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장점 – 종이에 쓰는것 같은 느낌이 든다. – 글씨를 쓸때 뻗침이 덜하다. 단점 – 비싸다. – 화질저하가 있다. 요약: 필기나 그림을 주로 그리실거면 구매하시고, 그렇지 않으시면 그냥 일반 필름을 구매하시길 추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