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솔루션 3단계 자유회전 파워수압 필터샤워기 사용기

 

듀오솔루션 3단계 자유회전 파워수압 필터샤워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3 기준)

 

★★★★★ 2021-04-12

수압이 약간 세져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 2021-04-10

배송 정말빠르네요. 아직안써봤는데 도착하자마자 필터끼우느라 애먹음. 맞지않아 고무마낑 끼우느라 아침부터 진땀뺐어요. 생각보다 엄청가벼워서.. 플라스틱이라 떨어뜨리면 깨질것같아요. 남편은 스텐으로 다시 구매하라고. 한소리 들었네요. ㅠㅠ.

★★★★★ 2021-04-10

생각보다 가볍네요~ 물건자체는 그냥 가격만큼 합니다. 배송 중 패키지가 훼손되었으나 교환이 귀찮아 그냥 사용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샤워기에 황토볼이니 세라믹볼이니 들어가있어서 경도(gh)가 높더라구요. 어항을 운영중이라 향균기능이나 확실한 효과가 보장되지 않은 어쩌구볼들이 들어간 제품들을 제외하다보니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연수로 바뀐 건 확실하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수압은 평범해요. 3단계인데 가운데를 맞추기 어려워 사실상 2단계입니다.

★★★★★ 2021-04-09

샤워하면서 샤워헤드가 이렇게 중요한건지 처음느꼈네요 먼저, 1.물줄기가 너무부드러워요 머리깜을려고 머리에다가뿌리는데 머리에 물줄기가 부드럽게 얹혀지는느낌이어서 전에쓰던건 너무 물줄기가쎄서 아팠는데 이건 물줄기가 약하진않지만 힘이있고 부드럽다고 표현하는게 맞을것같아요 2. 가격도저렴한편인데다가 필터가 4개나 들어있어요 3.그리고 샤워기 헤드가 플라스틱이아니어서 깨질 염려가없어요 전에사용하던건 헤드가 플라스틱이어서 바닥에떨어져서 깨져가지고 안좋더라고요ㅜㅜ 이 샤워기 진짜 진작에 구매할걸 정말 지난날들을 왜 이좋은걸 안썻는지 후회될정도로 너무잘산것같아요! 계속쓸거니깐 오래오래팔아주세요!!

★★★★★ 2021-04-02

굿굿!!

★★★★★ 2021-03-30

빠른배송은 더할 것 없고 상품도 하자 없이 잘 도착했어요. 샤워기 헤드부분의 실리콘 링을 빠뜨리고 조립해서 헤드가 앞뒤로 왔다갔다해서 살짝 당황했지만 다시 잘 조립하고 나니 헤드 흔들림도 없고 일단 가벼워서 좋아요. 며칠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필터색이 큰 변화가 없어 그또한 다행이네요.

★★★★★ 2021-03-30

수압이정말세요 튼튼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