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HACKER 기계식 축교환 LED 키패드 청축 후기

 

앱코 HACKER 기계식 축교환 LED 키패드 청축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1 기준)

 

★★★★★ 2021-04-08

제 노트북에는 숫자패드가 없어 구매했습니다. 숫자패드가 없으니깐 불편한 점이 꽤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상품에 100% 만족합니다 가격도 이 정도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고 키보드 타닥타닥 소리는 청축이기 때문에 소리가 나는 것이고 혹시라도 소음이 싫으신 분들은 청축빼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청축 키보드 제품은 소리가 나게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LED 불루 라이트를 끌 수 없지만 뭐 안꺼도 상관없으니깐 괜찮지 않을까요??? 아!!!! 무게는 조금 나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USB 줄이 무지 길어서 ㅋㅋ 조금만 짧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또한 축교환이다보니 사용하다 망가지면 그 키만 교체하면 되서 그것또한 만족입니다.ㅎㅎ *****************************************8 정리하자면 1. 청축 키보드다 보니 타닥타닥(?) 키패드 소리가 크다. 2. LED 블루 라이트가 정말 맘에 든다. 3. 축교환으로 키가 망가지면 교체가능하다 4. USB 줄이 너무 길다. <- 단점

★★☆☆☆ 2021-03-25

따딱따딱 시끄럽게 치는사람은좋을듯 갠적으로는 스프링소리. 시끄럽고 구리긴해. 다이소급. 걍노트북처럼 얇고 조용한거살걸.

★★★★☆ 2021-03-15

청축이니 당연히 클릭소리 있고요 통울림,스프링소리 있습니다. 근데 가격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개별 num키 만족이고요. 백스페이스 대만족,000키도 만족 탭키까지 대만족이네요 ㅋ 딱 엑셀용입니다. 텐키리스 오래 사용하면서 사실 상단 숫자키 다 외워서 숫자,사칙연산 양손으로 다 하는 편인데도 텐키 살짝 아쉬울 때 있는데 그냥 풀배열보다 기능키가 더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편리하네요.

★☆☆☆☆ 2021-03-15

문의글 달았는데 지우고 usb 인식안되서 고객센터에 계속전화했는데 안받네요 서비스정신 정말 안좋네요 전 다신 안살거같네요 기분더러워요

★★★★☆ 2021-03-12

과제할 때 숫자 입력하기 힘들어서 구매했습니다. 보니까 역시 청축, 소리 큽니다. 잘 들어보면 보면 청축에서 나는 소리가 아닌 찰칵 하는 스프링소리까지 들립니다. 어차피 이어폰끼고 과제할거라 전 상관 없지만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 가격대에선 기대 말고 조용한 멤브레인 키보드 사세요. 값어치는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키캡이 있어서 갈아껴서 사용하는데 보통 키보드에 있는 10key와는 배열이 달라서 숫자만 갈아낄 수 있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