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골드 플러스 샴푸 리뷰

 

TS 골드 플러스 샴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18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7 기준)

 

★★★★★ 2021-04-25

막 머리가 더많이 나진 않죠~ 그래두 현재 가지고 있는 모발이 더빠지지않게 더움을 준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줍니다. 저는 지성두피인데 한번감구나면 기름 하나도 없이 세정력이 무척 좋답니다.

★★★★★ 2021-04-23

배송 빨라서 좋네요 ㅎㅎ

★★★★★ 2021-04-22

항상 재구매해서사용합니당~~~~ 감사

★★★★★ 2021-04-22

머리카락이 가늘어진다는 느낌에 TS 삼푸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약간의 뻣뻣함이 느껴지면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 빠르고 정말 좋습니다.

★★★★★ 2021-04-22

TS샴푸 몇년 전 유행할 때 인터넷 쇼핑몰에서 대량 구매해서 사용했었어요. 사용할 때는 몇 년 젊었을 때라 ㅠㅠ 탈모의 ㅌ도 잘 모를 때라 탈모 효과는 잘 몰랐고 다만…점점 더 가늘어지는 모발에 힘이 생기는 느낌이었어요. 그러다가 명절이면 들어오는 선물세트들이 샴푸류…한 박스에 비누 치약부터 샴푸 컨디셔너…여러 종류 많잖아요..그래서 이것저것 각종 샴푸들을 사용했더니 두피가 ㅠㅠ 민감성이 되었어요. 수시로 두피에 여드름이 나고 가렵고..정수리는 벌개지더라고요 ㅠㅠ 피부과 다니고 약도 먹고, 처방받은 약도 바르고…한참 치료받고 좀 괜찮아진 후부터 아무 샴푸나 못써요… TS는 두피 트러블 있는 분, 특히 지루성두피염인 분들 꼭 써보세요. 저 만성 지루성두피염이 되어버렸는데 지루성두피염에 좋다고 네이* 블로그 후기에 줄줄이 나오는 샴푸들 대부분 다 써봤지만 …효과 본 샴푸 정말…생각해보니 없었어요. TS는 탈모샴푸로 유명한 것 같은데 …지루성두피염에도 분명히 효과가 있어요. 제가 증인!!! 오리지날 버전 연두색과 다른 점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두피케어와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퀴노아씨" 성분을 첨가하고 두피와 모발을 위한 황금추출물을 추가했다네요. 제 솔직한 내돈내산 상품평이 두피염으로 고통받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2021-04-19

늘 쓰던거라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솔직히 완전 좋은지는 잘 모르겠으나 머리숱이 없으니 안쓰면 불안해서요.

★★★★★ 2021-04-13

늘사용하고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