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맥스 UHD 109cm 구글 스마트 TV Ai43 무결점 리뷰

 

유맥스 UHD 109cm 구글 스마트 TV Ai43 무결점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14 기준)

 

★★★★★ 2021-04-11

와 진짜 33만원 짜리 맞나요..??너무 좋은데…이사오고 바로사서 공중파는 아직 연결이 안되는데 폰으로 연결해서 보는데 화질이고 음질이고 너무 좋은데요…?심지어 1등급이어서 산것도잇고 와 ㅜㅜㅜㅜ진짜 횡재한기분 개쩔어요 더 써봐야알겟지만 너무 만족합니다..행복해요..

★★★★★ 2021-04-08

다른제품과 달리 이 티비는 테두리가 금?동?색이여서 구매하기까지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니 노티나는색이 아닌 정말 이쁜색이더군요 독특해서 너무 좋았고 티비화질 사운드 모두 최고입니다

★★★★☆ 2021-04-08

배송은 역시 무지 빠르게 잘 됐지만 아쉬운점은 제품 소개 할때 사전검수를 통해서 제품 하자 없이 출고 한다고 했고.. 믿고 구매를 했지만 왼쪽 위 모서리 부분이 깨져서 출고 되었네요.. 일단 개봉을 했고 반품 하자니 다시 포장하는게 번거롭고 해서 그냥 사용 할겁니다.. 앞으론 좀 더 신경을 써서 출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그동안 UMAX 제품 많이 사용 해 봤지만 이번 경우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 2021-04-07

★ 2018년 10월 유맥스 pang 43U 프리미엄 에디션 TV 를 구입하여 ( 당시 정가 319,000원 세일 구입 가격 253,050원 ) 아무 탈없이 지금 껏 사용해 왔기에, * 이번에 스마트 TV 를 추가로 구입하면서 망설임없이 유맥스로 선택 & 2018년당시보다 회사의 AS시스템이 강화되어 있네요. ★ 구입 가격 331,470원 5년AS 보험료 7,400원 338,870원 이번에는 싸게 구입 못함. ★ 성능 개인마다 선호 차이가 있겠지만, 색상ㆍ채도 등등 기본 설정상태를 별도로 변경할 필요없이도 맘에 듦. * 유튜브 등만을 시청시 HDMI케이블 불필요. 통신사 셋톱박스 연결시에도 HDMI2.0케이블 필요없습니다. * 물론 PC. 노트북 연결시에는 필요 ★ 스마트 TV 기능 유튜브 ㆍ넷플릭스 ㆍ인티넷 등만을 시청하거나, 게임용 모니터 등의 용도로만 사용하는 경우 월정요금내며 통신사의 셋톱박스를 연결할 필요없습니다. ★ 일반 TV 시청 지상파 TV ㆍ 종편 TV 등을 시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동축케이블을 연결해서 일반TV를 시청하거나 통신사를 통해 셋톱박스를 연결해야 합니다. 셋톱박스 연결시에는, 통신사 리모컨으로는 일반 TV 시청 유맥스 리모컨으로는 유튜브 등 시청 가능 따라서 리모컨을 두개 사용해야 하니, 불편함이 뒤따릅니다. ☞ 넷플릭스 등을 시청안할 경우 스마트 TV 구입하면 돈만 더 쓰는 셈 * 이때 TV채널변경은 방송자체가 셋톱에서 송출되니 통신사 셋톱리모컨으로 채널변경을 하는 거고요, 유맥스 리모컨 으로는 채널변경이 안됩니다. ★ 갑자기 음 소리가 안날 경우에는 셋톱박스를 off ㆍon 해주세요. ★ 무선 이어폰 사용시 TV방송 시청시엔 깨끗이 들리는데 유튜브 등에서는 잡음 등으로 음질이 안좋다 ★ TV 도착후 설치완료까지 혼자서 차근차근 진행할 경우 1시간정도 소요됩니다. ★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