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일렉트릭 개별스위치 16A 멀티탭 5구 HMP-5 리뷰

 

현대일렉트릭 개별스위치 16A 멀티탭 5구 HMP-5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18 기준)

 

★★★★★ 2021-05-15

좋아요 용량큰거 필요하면 이걸로 ㄱ

★★★☆☆ 2021-04-28

마치 쓰던것 재포장한것처럼 새상품인데 더러운거 묻어있습니다.

★★★★★ 2021-04-26

길이도 길고 사용하기 정말 편해요^^

★★★★★ 2021-02-12

멀티탭에 품질 평가를 뭘 남겨야할지 모르게쎈요 일단 배송빨리와서 아무튼 좋습니다

★★★★★ 2021-02-03

안전하고 믿음직한 Made in Korea 국산 멀티탭을 쓰시겠습니까? 아니면, 언제 불날지도 모르는 불안한 싼마이 쭝국싼을 쓰시겠습니까? 싼 맛에 중국산 멀티탭을 썼다가는, 자칫 고장이나 화재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안전하고 신뢰가 가는 믿음직한 현대일렉트릭 멀티탭을 선택 하였습니다. 안전과 직결되는 문제이므로, 싼맛에 중국산을 쓸 순 없습니다. 멀티탭은 가정에서 여러곳에 쓰이는데, 신경쓰지 않고 너무 오래사용하다 보면은 고장도 나고 화재 위험도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바꾸어주는게 좋습니다. 저희 집도, 거실과 각 방에는 모두 신규 멀티탭으로 바꾸었는데, 깜빡하고 주방에서 쓰는 멀티탭이 너무 오래된 걸 계속 쓰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저희 4살짜리 아가에게 TV로 만화를 틀어주고, 저는 설거지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애기가 계속 찡얼 거리길래, 확인해보니, TV가 갑자기 멈추어 안나오는 겁니다. 원인을 살펴보니, 갑자기 인터넷이 끊긴 것 이지요. 다른 방 TV도 똑같이 안나오더라구요. 갑자기 집에 인터넷이 끊겨서 당황하고 있었고, 이것저것 선을 뺐다가 꽂았다가 그러는 중, 애기는 응가를 해서 냄새를 풍기며, 칭얼거리고 있었고, 그 와중에 저는 인터넷 업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원분과 통화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주 정신사납고 멘붕인 상황 이었지요. 상담원분과 통화결과, 인터넷 Main 플러그가 꽂혀져 있던 멀티탭이 고장난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일반 콘센트에 인터넷 플러그를 꽂으니, TV가 아주 잘 나왔지요. 그래서 저는 일단, 만화를 틀어주고, 응가싼 애기의 기저귀를 갈아준 후, 마음의 안정을 찾았지요. 그리고는, 바로 쿠팡에서 멀티탭을 검색하였고, 그 중 이 현대일렉트릭 멀티탭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주방에서 쓸 용도이기 때문에, 5구짜리가 필요하였고, 길이는 넉넉하게 3미터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용량이 넉넉한 16암페어 짜리였기 때문에, 든든하였습니다. 주방에서 흔히 쓰는 밥통,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젖병소독기 등등,. 생각보다 소비전력을 많이 차지하는 것들 이었습니다. 아마도 기존에 여기다가 인터넷 플러그까지 꽂아놨으니, 고장이 난건가 봅니다.. 이 멀티탭은 과부하차단 자동 전원스위치가 있어서 든든하였고, 각 콘센트마다 개별 스위치가 달려있어서 편리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불과 열에 강한 내연/난연소재라고 하여, 마음이 놓였습니다. 그리고 플러그 머리부분에는 고리같은게 달려있어서 뺄때 편리하고, 플러그 꽂는부분엔 원형 테두리가 있어서 콘센트를 꽂았을때, Gap이 없도록 막아주어, 먼지등의 유입을 막아주는 구조 였습니다. 아주 훌륭한 설계 입니다. 이 새 멀티탭을 꽂아놓으니, 정말 보기에도 좋고, 든든하고 마음이 놓였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국산품이 최고 입니다. 저는, 이 현대일렉트릭 멀티탭으로 우리집에 있는 모든 멀티탭을 차차 바꾸어 나갈겁니다. 아주 안전하고 사용하기 편해서, 너무나 마음에 들기 때문입니다. 다른 분들께도 이 제품을 추천 드리오니, 구매하실 때, 고민하지 마시고, 이 멀티탭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