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란 AURA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윌유메리미 용기 1L 리뷰

 

샤프란 AURA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윌유메리미 용기 1L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3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05 기준)

 

★★★★★ 2021-04-28

다우니만 쓰다가 아우라는 처음 시켜봤어요~ 랑* 메*미랑 똑같진 않고 비슷해요~ 머스크, 베이비파우더, 비누향은 싫어해서 이거로 골라봤는데 향 괜찮네요 배송도 꼼꼼하고 빠르게 보내주셔서 샌 곳도 없었어요~

★★★★★ 2021-04-27

향은 좋은데 살짝 무겁고 진향 느낌이나서 겨울에 어울릴 향 같아요. 다 쓰게 되면 담엔 시원향 향으로 구매하려구요.

★★★★★ 2021-03-31

정전기도 방지되고 향도 고급스러워요

★★★★★ 2021-03-30

이전에 대형마트에서 시향하고 마음에 든 섬유유연제 중 하나얐던 제품입니다. 결국 제일 마음에 드는 향이어서 쿠팡으로 더 싸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20대 성인여성 기준 주관적으로 샤프란 윌유메리미 섬유유연제 향을 맡아봤을 때 느낀 점‍♀️ 일단 흔하지 않은 향이라서 특별한 사람이 된 기분도 있어요! 상쾌하고 쾌적한 향이라고하면 잘 모르시겠죠? 윌유메리미향을 샤프란 회사에선 로즈워터&프리지아 향이라 표현하네요. 확실히 달콤하면서도 너무나 상쾌하고 경쾌한 꽃향기가 확 풍깁니다. 꽃향기 중에도 무거운 향이 있고 가벼운 향이 있어요. 저는 무겁고 어지러운 꽃향기가 너무 싫은 사람인데, 샤프란 윌유메리미향은 경쾌하고 가벼운 향입니다. 딱 빨래 잘 빨아서 건조시킨 냄새가 나요! 그리고 흔하지 않은 향이고, 친구가 첨 맡아본 향이라고하면서 제 옷에 코박고 있는거에 취미생겼어요 ㅋㅋㅋㅋ 원룸 기준 빨래 널었을 때 제 방은 남향인데 해가 부분적으로 들다가 마는 남향입니다.. 예..집도 중개사랑 집주인이 합세해서 남향이라고 하면 꼭 의심하고 한낮에 집 보러 가세요 꼭.. 아무튼 애매한 환경이다보니 빨래가 잘 마를까 걱정이었는데 아주 잘 말랐고, 꿉꿉한 냄새따위 나질 않아요. 고농축이다보니 향이 옷에 잘 스며든게 포인트같아요! ‍♂️지속력은?‍♂️ 오늘 제가 늦잠자서 출근에 지각할 뻔 했었어요. 그래서 이도 못 닦고 출근하게 된 긴박하고 긴박한 순간이었는데, 오늘은 옷도 마구잡이로 집어서 입었고 이도 못 닦고 나왔으니 입냄새도 마스크를 뚫고 나올까 조마조마한 순간이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신비롭고 향기로운 향수냄새가 나서 처음엔 다른 사람 향기인줄일고 계속 둘러봤어요. 근데 제가 계속 여러 공간을 움직이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그 좋은 향기가 제 주변에서 나는거 있죠? 나중에 화장실가서 응가 눌 때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제 속옷에서 나는 냄새인걸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속옷이어서 섬유유연제 향기가 더 크게 느껴진 것일수도 있지만, 웬만한 향수 버금가는 향 지속력과 퍼짐이 장난아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더러운 이야기가 중간중간 있었는데 무시하시고 윌유메리미향이 엄청 좋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샤프란 윌유메리미 섬유유연제 단점을 꼽으라면? 제가 찍은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이 섬유유연제 플라스틱 용기는 조금 불편해요. 저는 흔하게 보이는 원룸전용 드럼세탁기 사용 중인데 섬유유연제 칸에 액체를 부을 때마다 여기저기 다른 방향으로 새서 세제칸에도 섬유유연제가 들어가고 그래요 ㅠㅠ 입구부분이 날카로웠다면 안 샜을텐데 이 부분이 아쉽네요! 그래도 몇 번 부으면서 연습하다보면 익숙해질 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