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한우 미역국 밀키트 후기

 

곰곰 한우 미역국 밀키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09 기준)

 

★★☆☆☆ 2021-05-08

아니 볶음용 맛기름이 아니라 육수2개가 들어있네요. 밀키트인데 구성품 제대로 검수도안하나요ㅡㅡ?

★★★★★ 2021-05-08

솔직히 곰곰 브랜즈 기대하나도안했거든요 어느 회사든 피비상품은 질떨어지고 맛없는거 국룰인데ㅠㅠ 기대도안하고 시켰는데 진짜맛나요. 항상 부모님 생신때 제가요리실력이 너무너무없고 재료를 쓰레기로만드는 손재주라 늘 미역국은 상차림 반찬가게에서 시키곤 했는데 요번엔 타이밍을 놓쳐서 주문을 못하고 곰곰미역국 샀는데 고기질도 좋고 진짜맛있어요 뭐징..ㄷㄷㄷ 어른들이 미역국 너무좋아하셔서 세팩샀는데 듀팩했더니 커다란 솥냄비에꽉파게끓여지네요 조금짜게먹는걸 좋아해서 넣으라는 물용량보다100미리씩 덜넣었더니 더맛나요ㅠ 한팩남은건 제가 다먹을게여 ㅋ

★★★☆☆ 2021-05-07

어떤게 기름장이고 육수인지.. 다른 분들은 연두색 노란색봉지 인데도 찾기 힘들었다는데 저는.. 이거 뭐 색깔이 같아가지고 한참을 봤네요ㅠㅠ(요알못) 소고기는 국거리용이 아니라 불고기용 같아요 핏물 제거 하려고 꺼내니 납작하게 붙어 있어서 당황.. 추가로 들깨가루 넣고 마늘 넣어서 한끼 해결 했지만 불편한 요소 개선 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 2021-05-04

평소에 미역국 즐겨먹는편입니다. 일단 안에 고기도 들어가있어서 맛은 한층 더 좋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컵밥 미역국 드실분들은 이게 딱 좋을것같아요..! 물론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이건 또 물양이랑 간장 좀 더 첨부해서 만들면 2인정도는 먹을 수 있으니까 괜찮은것같아요. 대신 동봉되어있는 소스만 말고 간장이랑 마늘 좀 더 다져 넣어 끓이면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끓여서 밥 두공기 먹었습니당..! 미역은 한번 더 씻는게 귀찮긴 했지만 안불려도 되니 그저 감사합니당… 사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예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장 좀 넣어주세요..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4

저는 생일에도 꼬박 미역국을 먹었고 주로 먹을거 없을때 미역국을 끓여먹는데요! 이렇게 편한 밀키트가 나와있으니 진짜 간편하고 세상이 참 좋아졌구나 싶네요! 방법대로 재료 넣고 끓이면 미역국이 완성되니까 재료별로 안사도 되서 좋고, 무엇보다도 맛있어요! 한우라고 해서 좀 질기거나 그럴 줄 알았는데 딱 부드럽게 미역이랑 잘 어우러져서 밥 한끼 뚝딱 제대로 했습니다. 김치 얹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미역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먹기에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