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르 휘겔리 공기청정기 교체용 필터 VO-ET024 리뷰

 

보아르 휘겔리 공기청정기 교체용 필터 VO-ET024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25 기준)

 

★★★★★ 2021-04-25

매번 구매합니다~~~

★★★★★ 2021-01-30

좋긴 좋은데 공기청정기가 조금 빨리 갈라고 하는 느낌이 듭니다. 원래 6개월 정도는 쓸 줄 알았는데 실제로 써보니 약 3개월? 정도만 가더라고요.

★★★★★ 2021-01-20

사용 전후 보시면 뭐.. 딱히 말해야할 리뷰거리가 없네요 일단 배송은 하루만에 왔습니다! 쿠팡 봉투에 필터박스가 들어있었고 오자마자 공기청정기에서 쓰던거 빼고 새거 넣었습니다 갈아야할때 공기청정기에서 빨간불 들어오는거 다들아시죠? 그때 필터를 갈아주면됩니다 저는 꽤 오래 사용했었는데요 조금더 오래사용하기 위래 가끔씩 청소기로 필터 먼지를 청소하고 나서 다시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조금더 오래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새필터로 간후 해야될껀 공기청정기 전원버튼을 꾸욱!!! 누르고있으면 빨간불이였던게 다시 하얀불로 변합니다 이상태로 쓰다가 다시 빨간불이 될때 갈아주시면 됩니다~!!

★★★★★ 2020-11-16

싸고 좋네용 ㅎㅎㅎㅎ

★★★★★ 2020-11-01

공기청정기 청소 불이 들어와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교체한 다음에 불 끄려면 전원 버튼 7초동안 누르면 됩니다

★★☆☆☆ 2020-10-28

필터를 새로 갈고 틀었는데 이상한 냄새가 나요… 괜찮겠지 하고 세기를 약으로 계속 틀었는데 그 냄새가 방에 가득차버렸네요.. 정상적인거 맞나요.. 너무 불안해요.. 몸에 안좋을 것 같은 냄새 엄청남……………… 근데 감지기는 초록불임…….. 살려줘요…. + 구매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났고 24시간 내내 틀어놨는데 알수 없는 냄새는 계속 납니다… 새 제품이라 처음 한동안만 그렇겠지 했는데 냄새는 멈출 생각을 안하고 죽을지경입니다.. 결국 이 회사 필터를 쓰지 않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새로 살 예정입니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요 + 구매후 많은 날이 지났지만 처음 가동시켰을 때 나는 냄새는 계속 납니다.. 꾸릿꾸릿한 냄새.. 새필터를 간 순간부터 나기 시작했던 냄새는 영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이제 저의 건강이 걱정 됩니다..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일부 공기청정기에서 오존이 검출 되어 건강에 위협적이라는 기사도 봤는데 여기 공기청정기가 그런게 아닐까 싶어 빠른시일내에 폐기 하려 합니다…. 애꿎은 돈만 날렸네요… 최악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