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세척우엉 리뷰

 

국내산 세척우엉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30 기준)

 

★☆☆☆☆ 2021-05-24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신선도에 신경 좀 써주세요

★★★★★ 2021-05-18

⠀⠀⠀⠀⠀⠀⠀⠀⠀⠀⠀⠀⠀⠀⠀⠀ ⠀⠀⠀⠀⠀⠀⠀⠀⠀⠀⠀⠀⠀⠀⠀⠀ 우엉조림 해서 반찬으로도 먹고, 아이 꼬마 김밥도 만들어 먹었어요 : ) 단짠단짠 밥도둑이네요 ! 다 먹으면 또 구매할 것 같아요 ^^ ⠀⠀⠀⠀⠀⠀⠀⠀⠀⠀⠀⠀⠀⠀⠀⠀ ⠀⠀⠀⠀⠀⠀⠀⠀⠀⠀⠀⠀⠀⠀⠀⠀

★★★☆☆ 2021-04-21

이번에 온상품은 바람든 우엉이 왔어요 물에 담가도 뜨는게 많네요

★★★★★ 2021-02-27

아주 싱싱해요. 우엉반찬을 밑반찬으로 항상 떨어지지않게 만들어요.김밥에넣어도 그냥 반찬으로도 아주 만능이에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이번에는 아주 굵은 우엉이 배송되었어요.보통우엉 굵기랑 차이 보이시나요?굵은거 잘못사면 안쪽에 바람든거처럼 텅비어 있어 버리는경우가 많았는데 이건 아주 싱싱하니 좋았어요.얇게 채썰어서 간장에 조려주면 아주 맛있는 반찬이 됩니다. 양도 500그람 채써니 이만큼이나 되요.지금까지 우엉만 10번가까이 주문했는데 이번이 젤만족스러웠어요

★★★☆☆ 2021-02-19

처음온게 프래쉬백에 묶인거 없이 널부러져 3개 들어있더니.. 교환해서 새로 받았더니 4개들어 잘 들어있네요.. (새로받은건 사진이 없네.. 아쉽) 세척 잘 해서 채칼 쓰다가.. 그냥 내가 잘라보자 싶어 길게 채 썰어보는데.. 속이 하얖에 말라있듯 뻥뻥 공간이 생겨있네요.. 많이 아쉽네요…

★★★★★ 2021-02-14

양도많고 질도좋은 통우엉이네요ㅎ 세척되서 온거라 손질이 한결 편하고 베이킹파우더로 한번 더 슥슥 씻어내니 훨씬 깔끔하고 편하네요 우엉은 차도끓여먹고 밥도하고 반찬으로도 먹어서 활용도가높아요 특히 김밥할때 없어서 안될 반찬이예요ㅎㅎ 온가족 식단으로 추천합니다!!

★★★★★ 2021-02-10

국내산 세척 우엉은 수분 함량이 높은지 정말 신선했고, 세척이 되어있다보니 조리가 편리했습니다. 우엉채로 되어있는 것과 비교하자면 우엉을 채 썰어서 하는 조금의 수고가 들어가지만 가격 면에서 천 원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네요. 우엉을 즐겨 먹지 않지만 국내산 세척 우엉을 이용해 우엉 볶음으로 영양 가득한 반찬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