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약산성 아크네 포밍 클렌저 사용기

 

뉴트로지나 약산성 아크네 포밍 클렌저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7 기준)

 

★★★★★ 2021-05-25

향기규윳 !!!!!!

★★★★★ 2021-05-23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지금 사용중인데 확실히 좋아지는것 같아요. 처음에 다른제품은 아침에 쓰다가 좋아지는 것 같아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요.

★★★★★ 2021-05-19

여드름이 잘 나는 피부라서 구매했습니다. 사용해 보니 각질도 제거되는것 같고 약산성이라 살짝 따끔거리는건 있어요. 그래도 여드름이 예전보다 잘 안나는것 같아 좋네요.

★★★★★ 2021-05-19

3일째 사용중 세안이후 당김이 없어서 좋음

★★★★★ 2021-05-17

뉴트로지나 제품은 딥클린으로 워낙 유명한 제품인데 좋은 기회에 겟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제형은 묽지 않은 쫀쫀한 제형이라 흘러내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피부에 닿았을때 풍성한 거품을 만들고 부드러워서 피부에 닿을때 느낌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이를 먹었는데도 성인여드름이 나서 순한 성분에 피부자극도 없고 알러지케어까지 되니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7

기존 쓰던 클렌징을 다 사용하여 이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기존 H사에서 나온 제품은 사용후 개운한 느낌도 없고 얼굴 땡겨서 너무 자극이 심하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양도 적고 가격은 비싸서 바꾸게된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네요 이 제품은 사용시 피부 자극이 없고 트러블 및 노폐물 제거가 탁월하다고 느꼈습니다~ 딱 수부지 지성인 스타일인데 특히 여름철이 되어가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피지 분비량이 급증하더라구요! 더욱더 양도 많아서 여름철에는 엄청 자주 씻는 제가 사용해도 오래오래 쓸꺼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꾸준하게 사용하면서 피부를 관리 할려고합니다 강력 추천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2

*피부타입은 수분부족 지성이구요. 여드름피부는 아니고 종종 트러블 올라오는 정도여. 기존에 쓰던 제품도 순한 편인데 눈이 따가워서 약산성 제품을 쓰고 싶던차 써보게 됐어요. *써보니 데일리 클렌져로 좋고, 눈이 따갑지 않은걸 보니 순한것 같아요~ 데일리용으로는 약산성으로 순한 제품을 쓰는게 좋은 것같아요. 거품도 막 풍성하진 않지만 적당히 생기고, 클렌징시에는 미끌거려서 헹구고 나서도 미끌거릴까했는데 다 헹구고 나서는 부드러운 사용감이예요. 피부가 안 땡긴다고할까요 암튼 체험하게 되서 써봤는데 지대로 재구매각이네요. *데일리용으로 순한 클렌저 찾는분에게 추천해드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