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자카 소프트 패브릭 바스켓 M 사용기

 

더자카 소프트 패브릭 바스켓 M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23 기준)

 

★★★★★ 2021-05-16

재구매입니다. 품질에 비해 싼 편이네요.ㅎ

★★★★★ 2021-04-18

크기도 인테리어효과도 아주 좋아요

★★★★★ 2021-04-17

좋아요 아주 잘 사용하고있어요. 사이즈 엠이라도 넉넉하네요^^

★★★★★ 2021-04-14

찾던제품이라 맘에들어요 다만 타제품에 비해 비싼것같아요. 제품 이미지처럼은 아니고 접혀있는상태라 받아서 펼쳐야하는데 오랫동안 접혀있는지라 펼치니 둥글게 잘 펼쳐지지는 않네요. 구겨진부분은 접힌자국이 있어서 울퉁불퉁해요..

★☆☆☆☆ 2021-04-01

바구니안에서 냄새가 너무나요.. 햇빛에 말려놔도 페부리즈를 뿌려봐도 안없어지네요;

★★★★★ 2021-03-31

사이즈가 생각보다 큼직하네요. 마스크 담아두는 바구니로 쓰고 있어요.

★★★★★ 2021-02-21

더저카 소프트 패브릭 바구니 m 사이즈 튼튼하고 좋아요 강아지 장난감 보관용으로 구매했눈데 사이즈도 필요이상로 크지않고 적당해서 좋습니다. 튼튼하고 색상도 우드톤에 하얀색이라 인테리어용으로도 좋네요. 깊이가 너무 깊지도 않고 얕지도 않아서 보관용으로 적당해요. 집에 보관용 바구니로 라탄이 있고 플라스틱 수납함도 있고 여러가지 바구니가 있는데 이러한 형태로 된 바구니는 처음 써보는데 일단 귀여워서 좋네요 ㅋㅋ강아지 장난감을 여기에 담아놓으니 너무 귀여워요. 강아지가 스스로 와서 꺼내놓고 쓴 장난감은 다시 가져다놓고 ㅋㅋ 잘 하네요. 이런 바구니들은 세척이 힘들어서 때타는 티가 좀 안나는 디자인과 색상인 것들을 선호하는 편인데 우드톤이라서 좋고 하얀색도 약간 물빠진 하얀색상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바구니 옆에달린 손잡이가 매우 튼튼해 보입니다. 디자인적인 요소가 되면서도 튼튼해서 빠지거나 찢어지거나 할 염려가 없어보이네요. 개방형 바구니라 넣고 빼고가 쉬워서 좋습니다. 단, 장기간 보관시에는 먼지가 쌓일 수 있으므로 위에 천을 덮어둔다던지 다른 것으로 가리던지 해야할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다싶이 장난감들이 꽤 많이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강아지 장난감 보관용으로 추천드리는 이유가 , 보관크기가 크면서도 바구니 높이가 높지 않아서 소형견들이 꺼내기에도 좋은 크기입니다. 저희 강아지는 3.4kg의 비숑인데 크기와 높이가 딱이에요. 주변에 강아지 키우는 다른분들에게도 이 바구니를 추천해줬어요 ㅋㅋ 이거 갖고있는 걸 보자마자 어디서 샀는지 알려달라 하더라구요 ㅎㅎ 가격대비 디자인도 너무 좋구요. 쿠팡에서 강아지 장난감 보관용 바구니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찾았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강아지 장난감 보관용 뿐만아니라 생활용품을 보관하기에도 너무 범용성있게 잘 맞을 것 같구요. 야외나 캠핑시에도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사진찍으면 뭔가 이쁘게 나올것같은 디자인입니다. 실용적이고 생활오염에 강하고 어느 용도로든 쓰기에 참 범용성이 넓은 좋은 제품이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