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반려동물 고양이 파스텔방울 낚싯대 후기

 

딩동펫 반려동물 고양이 파스텔방울 낚싯대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03 기준)

 

★★★★☆ 2021-04-22

낚시대치고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했는데 이뻐서 주문했거든요.. 받아보고 더욱더 반함!!!! 냥이두마리랑 저랑 대치상황이였어요 ㅋ 전 뜯어보고 오모나 이게 장난감이야? 왜케이뻐 하고 요리조리 사진찍는데. 냥이들이 소리 딸랑딸랑 듣자마자 달려들더라구요 냥이 1순위장난감은 처음본 장낭감입니다 ㅎㅎㅎ 만약 흥미 떨어지면 제가 갖고싳네요>_<는 무슨 하루도 안돼서 깃털 다뽑힐것같아요 . 예쁘게 잘 만들었는데…. 튼튼하진않아요.. 아니 애초에 튼튼란 낚시대란 잇을수가 없지만.. ㅠㅡㅜ 즤집애ㄷ들중 한마리가 낚시대란 낚시대는 다 뜯어놓는버릇이 잇어서.. 그래서 늘 저렴한 낙시대만 삿엇는뎁…. 제가이번에 반짝쁠링한거에 눈이 해까닥 핵나봐요..암튼 저도 냥이도 맘에들고 넘 이뻐요.좀 오래갓우면 좋겟지만 .. 그럴리없겟죠.. 제방에 두고 잊테리어용으로 냅두고싳네요,,,♡

★★★☆☆ 2021-04-18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우리집 냥이한테 안 주고 싶을지경(?)이었어요~~ 아주 마술봉마냥, 길이도 딱 적당하니~~ 깃털 컬러도 이쁘구요~~ 러시안블루라서 그레이컬러 찰떡으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길이가 짧아서 저한테 접근시키기 좋았습니다~ (주인한테 잘 오지 않는 아이들 포획용으로 좋음 ㅎㅎ ) 그런데!! 딱 한번 갖고 놀았는데 깃털 빳빳한것이 부러져버리고 반짝이 가루가 날리길래 도대체 어디에서 날리는가 했더니, 반짝이끈? 같은데서 떨어지네요~~ 덕분에 집안 바닥이 블링블링해졌습니다 ㅡ,.ㅡ;; 그래도 새 장난감이라고 반응은 최고 좋네요~ 이쁜 장난감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내구성이 좋지는 않지만, 원래 놀아주는게 몇달 못 가더라구요~ 길이가 짧아서 보관하기엔 좋네요!!!

★★★★★ 2021-04-06

이쁜 장난감 있길래 샀는뎅 울집 애기가 너무 좋아해요!! 특히 깃털 장난감을 젤 맘에 들어하네요 마감이 깔끔한 편은 아니지만 낚시대 세개에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거같아요!! 울집 아가는 긴 낚시대보다 짧은 낚시대를 좋아해서 길이 맘에 들어요!

★★★★★ 2021-04-05

애들이 잘 노는거보다 우선 예뻐서 좋아요ㅋㅋ 깃털 장난감 고리가 자꾸 풀리기는 하는데 다시 끼면 되죠 뭐 조금 짧아도 우리애들도 다리가 짧으니까 괜찮아요ㅋㅋ 구슬도 방울도 색조합도 너무 예뻐요 개도 좋아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