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벨 수도애 F15 세면대 필터 고급형 리뷰

 

듀벨 수도애 F15 세면대 필터 고급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13 기준)

 

★★★★★ 2021-05-11

세면대 수전 바꾸면서 필터가 안돼서 하부필터로 바꿨어요. 설치도 쉽고 좋네요. 이제 맘편히 물 사용할수 있겠어요.

★★★★☆ 2021-05-08

이전에 쓰던 타사제품이 품절이라 처음 이 브랜드는 구매해 봤어요. 설치는 간단한 듯 보였으나…타사제품에 비해 수도관과 본체 연결하는 부분이 잘 연결 안되고 헛돌아서 여러 번 시도 끝에 필터통을 수직으로 세워 겨우 연결했습니다. 하고 나서도 또 빠질까봐 좀 걱정은 됩니다만 일단 물이 새거나 그러지는 않고 잘 끼워져 있네요. 필터 가는 시기되면 어떨지 함 봐야겠어요.. 그 부분만 쉽게 연결되었다면 공구도 필요 없이 정말 쉬운 설치였을텐데 그게 힘들어서 별하나 뺏어요. 너무 타이트한 사이즈로 만들어서 그런듯 합니다..

★★★★★ 2021-04-30

온수틀면 녹물이 많이 나와ㅠ 찾다가 수도애를 발견하고 설치했어요 온수와 냉수의 차이 눈으로 확연한 차이를 볼수 있습니다ㅠ 설치후 2주만 지나도 저런 갈색필터가 된다는요 수도애가 있어 초딩아이가 있어도 그나마 안심하고 물을 쓸수 있네요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 2021-04-25

구옥으로 이사오면서 듀벨필터를 달았어요. 세탁기도 세면대도 전부 설치하고 사용중인지 10개월가량 되가네요~ 눈에 녹물이 걸러지는게 똭 보입니다. 그냥 믿고 상쾌한기분으로 사용중에…. 필터를 교환할때 뚜껑을 너무 꽉 잠그는 바람에 뚜껑이 안열려 다시 구매했습니다. 적당히 잠궈야하는게 중요한데…ㅎㅎ 수압때문에 잘 안열리나싶어서, 수도관연결한곳을 열어 물을 뺀다음에 열었는데…온수쪽은 열렸는데, 냉수쪽이 아무리 열려고 씨름을 해도 안열려서 재구매 합니다. 거의 한달에 한번씩 필터교환을 하는데, 필터의 종류에따라 교환시기도 다른것 같아요.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 2021-04-22

14,460원 x 2ea 구매 부모님댁 수돗물 냄새 나고 이물질 걱정되어 구매 기존에 샤워기 필터는 타제품을 사용중이였는데 세면대 필터를 어떡할까 고민하던 중에 세면대 수전에 바로 연결하는 작은 제품들은 너무 별로라서..(대부분 플라스틱이고 파손우려) 하부에 각각 장착하는 필터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도 손쉽게 가능함!!!!!!!!!!!!!!!!!! 양치할 때 역한 수돗물 냄새 안나서 좋음 거짓말 안치고 물 맛도 변함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까지는 아니더라도 둔한 사람도 오 물맛이 변했어 할 정도임 그리고 볼트 안쪽에 고무패킹 꼭 넣고 조여야함 물이 다 새는 상황이옴ㅋㅋㅋ 세면대 필터 찾는 분들 그냥 이거 사세여..!!!!!!!!!!!!!!!! 추천함 증말루 엄마아빠한테 칭찬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