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데일리어드밴스 울트라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무향 후기

 

세타필 데일리어드밴스 울트라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무향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30 기준)

 

★★★★★ 2021-05-26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주문할 마음 있습니다 ㅎㅎ 순해서 얼굴에도 바름!

★★★★★ 2021-05-07

세타필을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알겠어요. 완소입니다 정말

★★★★★ 2021-04-13

피부가 건조한 편이어서 손 씻고 난 후에도 꼭 핸드크림이나 바디로션을 발라줘야해요 나이가 드니 더 건조해지는거 같아서 요즘 바디로션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순하다는 화장품 브랜드에서 나온 바디로션 380ml 3만원가까이 주고 샀는데 바르고 나면 그방 피부가 꺼슬꺼슬해져서 건성피부인 저에게는 부족하더라구요 ㅜㅠ 그래서 찾아보다가 이 제품이 상품평도 좋고하길래 한번 구매해봣어요 처음에는 크림타입을 살까 고민했는데 뚜껑 돌려서 열고 손으로 퍼서 사용하는건 귀찮아서 눌려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로션타입을 선택했는데 만족합니다 울트라 하이트레이팅 이라고 해서 너무 헤비하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묽어여 그래 서 좋습니다 발 뒤꿈치가 건조한 편이어서 각질 일어나고 평소에 맨발로 다니는걸 좋아해서 여름에 샌들 신고 하면 보기가 좋지 않더라구요 ㅜㅠ 샤워하고나 발 씻은 후 발 전체에 발라주니 발이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이 제품 알았으면 진작샀을텐뎅 그리고 인위적인 향을 싫어하는데 그런게 없어서 좋아요 성분자체의 향만 좀 나는거 같아요 나중에 재구매하러 올게요^^

★★★★★ 2020-11-21

★2015년부터 쿠팡 시작한 그녀가 5년동안 밀린거 작정하고 쓰는 후기★ – 상품 : 세타필 데일리어드밴스 울트라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무향, 473ml, 1개 – 배송 : 로켓이라 대만족! – 사용용도 : 건조한 피부에 세타필만한게 없다는 지인들의 추천을 듣고 환절기 되자마자 구입했어요! – 만족도 : 지금 같아선 계속 이 제품만 사용할것 같아요! – 가격 : 가격도 용량이 크고 오래 써서 좋습니다. 저는 건성피부를 가졌고 겨울되면 티존이 건강 모든 피부는 하얗게도 일어나요 무슨 때처럼 ㅜㅜ 정말 짜증나고 시른데, 이 제품이 무향이지만 바르면 끈적거리지않고 발리후 조금만 말리면 부드럽고 오히려 무향이라 부담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딸아이도 피부가 예민한데 한번도 트러블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바디로션은 그전에 XX로지나 사용했는데 그거만큼 좋습니다,. 어디 나쁘다 좋다가 아니라,. 각자의 특성이 있는거같아요,.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