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프리미엄 반자동 애견용 안전문 후기

 

딩동펫 프리미엄 반자동 애견용 안전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94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10 기준)

 

★★★★★ 2021-05-03

1.구매이유 우리집 강아지가 유독 안방 침대에 배변실수를 해서 고민이었어요. 공간을 분리해서 출입을 막아야겠다는 생각에 찾아보다 구매했어요. 구매하면서 설치가 간편하고 튼튼했으면 좋겠고 강아지에게 공간구분이 확실히 되게 막아줬으면 하는 바램으로 샀어요 2.설치 부모님집으로 배송해드린거라 어머님이 간단하게 설치하실 수 있어야할텐데 걱정했거든요. 근데 다행히도 어머님이 알아거 쉽게 잘 설치하셨어요 설치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았는지 물어보니까 간단하게 금방 설치했다 하셨어요 다른 후기도 설치 쉽다고 하던데 확실히 설치가 어렵지 않고 금방 되나보네요 간편설치 일단 만족이요 3.내구성 그래도 주문하고 설치한 이후 며칠정도 잘 열었다 닫았다 하고 있네요. 기본적으로 튼튼하고요. 크게 문제없이 오래 튼튼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내구성 만족해요 저는 잔고장도 없을 것 같아 안심이네요 4.사용감 설치한 이후 강쥐친구 출입구분이 확실해져서 그 부분도 좋아요. 물론 아직 우리집 강쥐가 갑자기 문이 생기니 많이 낑낑 울긴 하지만 익숙해지려면 훈련을 같이 병행해야겠어요. 구매목적인 공간구분에 대한 사용감으로는 확실히 공간구분이 되니까 좋아요. 덕분에 강아지가 안방 매트리스에 배변실수 더이상 안하도록 잘 막아주고 있네요 5.가격 대부분 이런 막아주는 문이 가격대가 평균적으로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덕분인지 크게 가격이 부담되거나 너무 비싸지 않았나 하는 불만이 안 생기네요. 퀄리티나 만족도 고려해보면 합리적인 제품 가격이라 생각했어요. 다른 제품을 써본건 아니지만 여기 문이 튼튼하니까 그래도 한 번 사고 오래 사용 가능 할 것 같네요 만족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전 만족해요.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설치도 간편하셨다 하니 불만 없구요. 무엇보다 주말에 집에서 저도 들락날락 거리는데 출입막아주는 기능에도 충실하고 내구성도 무던하니 좋은 것 같고요. 집 문에도 잘 설치했고. 크게 잔고장 없으면 쭉 만족하면서 잘 활용할 듯 합니다! 구매고려하시는데 실사용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길 바래봅니다:)

★★★★☆ 2021-05-01

잘쓰고있어요

★★★★★ 2021-05-01

좋아용!

★★★★☆ 2021-04-30

사이즈 좋고 벽에 세워놓고 나사 돌려주기만 하면 끝. 설치랄것도 없고 고정만 시켜주면 될 정도예요. 22살 딸이 뙇!!! 예쁘고 안정되고 아주 좋아요.

★★★★★ 2021-04-28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