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라로쉬 호텔수건 190g 40수 코마사 후기

 

기라로쉬 호텔수건 190g 40수 코마사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19 기준)

 

★★★★★ 2021-05-18

정말 좋습니다 세탁해보니 보들보들

★★★★★ 2021-05-14

결혼한 신혼부부인데, 수건을 하루에 하나씩 쓰게되고, 남편 저 총 2개씩 필수로 쓰게 되더라구요. 일주일에 한번씩 빨래를 하게되는데 간혹 하나씩이라도 더 쓰게되면 수건이 모자른 느낌이라 수건을 넉넉히두고 쓰게 되더라구요 기라로쉬 수건이 유명하다고 듣긴 했는데, 첨에 얼굴에 닿았을때 너무 푹신하고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190g 40수짜리가 이렇게 폭신할줄이야 어머머, 호텔수건보다 더 부드럽고 푹신해서 좋아요 빨래 후 건조기에 돌려도 뽀송뽀송함이 유지대고 컬러감도 고급지고, 다섯색상이라 화장실 수건함에 데코하기도 안성맞춤입니다 >ㅁ<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4

먼지도 없고 도톰하니 좋아요 ~~

★★★★★ 2021-05-12

와, 짐승수건에 젤 먼저 놀라봅니다. 5장이 10장느낌이 팍 오는 아이…. 다른 수건들처럼 먼지가 미친듯이 나올것을 대비해서 단독 세탁 해줍니다. 먼지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헹굼 추가없이 표준코스로 세탁 1회 휘리릭~! 갠적으로 수건은 빳빳하니 힘이 있능게 좋아서(수건 삶아서 쓰는 옛날사람이라^^;;;) 섬유유연제는 하지 않고 잘 널어서 자연건조시키고 건조기에 넣어서 야무지게 털어주었습니다. 수건을 3등분으로 접는데 이 짐승수건은 도톰해서 쉽게 접히지 않는 아이네요~ 매우 놀라며 5장을 꾹꾹 눌러가며 개고난 뒤 원래 쓰던 수건들 젤 도톰하다 자부하는 아이들 5장 데려와서 비교해봅니다. 이것은 수건인가 헹주인가…;;;;; 나는 그동안 헹주를 수건이라고 믿고 있었나 봅니다;;;; 도톰하고 큼직한 수건 인증!! 과연 1회 표준세탁으로도 충분한가?? OK! ㅇㅋ! 오케이! 최근 1-2주 전 부터 얼굴이 뒤집어져서 고생인 이 얼굴에 먼지 단 한톨도 안달라붙음! 통통한 내 몸을 다 닦고 중간기장 머리 물기까지 다 닦았지만 이 수건 약30~40%의 뽀송함이 남아있음! 심지어 건조도 너무 빠름! 이거 뭐죠? 수건 맞아여? 마법타올아닝가염? 적극 추천합니다~! 느므느므 좋아요!!! ㅠㅠ 본 상품은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