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다용도 브러쉬 욕실청소솔 청소솔 바닥솔 화장실솔 리뷰

 

3M 다용도 브러쉬 욕실청소솔 청소솔 바닥솔 화장실솔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27 기준)

 

★★★★★ 2021-05-25

안방화장실서 쓰려고 구매했어요. 어린아이들이 쓰는 공간이다보니 물튐이 있어서 깨끗히 청소가 기본이라서..,구매했구요. 일단은 잘닦여요.구석구석 안닿는곳도쉽게 닦을수있어서 편했구요. 무쪼록 구부려서 오래 청소못하는데 손쉽게 빠르게 할수있다는점이 좋았구 무료배송에 저렴한가격으로 득템한것같네요.

★★★☆☆ 2021-05-07

너무 거칠고 딱딱해서 어디다 써야 하는건지

★★★★★ 2021-04-08

옛 중국의 삼국지를 보면ᆢ거기엔 영웅호걸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늠 저늠 요늠 등등등ᆢ 그사람들은 뭘먹고 뭘입고 뭘쓰고 사는가요ㅡ 된장찌게 만드는법 된장에 찌게를 넣는다 김치찌개 만드는법 김치에 찌게를 넣는다 참쉽지예ᆢ 더쉬운 방법은 쿠팡에다 클릭몇번 하면 완성~!~! 나는 여전히 쿠팡에다 필요한것들 주문해서 요긴하게 잘살고 있습니다 오늘 장만한(( 욕실청소솔 )) 요제품 요것도 맘에듭니다 늘 빠름 빠름 빠름 쿠팡맨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

★★★★☆ 2021-02-23

괜찮은 것 같아요

★★★★★ 2021-02-09

주문하고 배송까지 3일정도 시간이 걸렸지만, 제품은 만족합니다. 솔도 빳빳하고, 코너나 후미 진 곳 까지 적당히 힘을 실어 문지르니, 타일 때가 금방 지워집니다. 함께 주문한 길이 조절 막대랑 호환해서 사용 할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욕실 청소하다 세면대 안, 청소 솔_손잡이 끝 부분이 부딪혔는데, 세면대가 약한건지, 3M 청소솔이 튼튼한건지, 청소하다, 세면대가 깨져버렸습니다.(ㅜ) 속이 쓰리지만, 제품 만큼은 만족합니다. (다만, 욕실 공사를 마친 집이라면 비추 입니다. 너무 빳빳해서, 공사 한 부분 훼손 될 수 있어요)

★★★★★ 2021-02-07

원래 쓰던거구요 이사하면서 새것으로 화장실에 하나씩 더 샀어요. 기존에 쓰던건 물때도 끼고 오래되어서 버렸어요. 바닥닦기에 좋더라구요. 근데 두 개 중에 한 개가 뒷부분 고리가 불량이라 솔이 계속 빠지려고해요. 받았을 땐 몰랐는데 오늘 화장실 청소도구 정리함 배송와서 정리하며 알았어요; 하나는 그대로 쓰고 하나는 교환신청하려고요~ 이거만한 청소솔이 없더라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