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라인프렌즈 에디션 전동칫솔 리뷰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라인프렌즈 에디션 전동칫솔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07 기준)

 

★★★★★ 2021-04-28

생각보다 진동이 미세해서 깨끗한 느낌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귀여워서 좋습니다.

★★★★★ 2021-04-26

어릴때 전동칫솔 써보고 다시 입문하기 위해서 찾아보던 중 라인 프렌즈 디자인이라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현재 여러가지 이벤트도 함께하고 있어서 구매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하루만에 도착했고, 제품에 하자 없이 디자인도 너무 이쁘네요. 앞으로 기분좋게 양치할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 2021-04-18

오늘 처음 사용해봤는데 잇속 음식물 찌꺼기도 잘 빠져나오고, 잇옴부터 이까지 전체적으로 다 시원하고 좋아요! 아직 진동에 익숙해지진 않았지만 좋습니다!!

★★★★★ 2021-04-06

너무 귀엽고 배송도 빨라요

★★★★★ 2021-03-29

선물로 샀는데 이쁘답니다 ㅋㅋㅋ

★★★★★ 2021-03-27

충전기는 원래 검정색인데 아이들도 쓰는게 있어 거기다 같이 충전합니다^^;; 저는 교정중인데 잇몸도 썩 좋지못합니다..ㅠㅠ 음파 칫솔 써보고싶은데 교정중에 괜찮을런지..고민되었으나 어르신들 몸에 좋다는건 일단 드셔보시는 것처럼 저도 잇몸에 무리 덜 가고 좋다고 하는건 일단 써보기에….ㅋㅋㅋ 안되면 나중에 쓰지 하고 구매했는데 역시나 칫솔모도 탄탄해서 거뜬하네요. 저는 교정중에도 교정용 칫솔이아니라 일반 칫솔을 써왔고 나름 숙련(????)되어있으니 교정 숙련자(?) 분들만 구매해주세요.. 일단 단계가 크게 2단계가 있는거같은데 1단계로 약하게 해도 세긴 합니다. 2단계는 골이 울리네요. 그래도 처음이라 그렇고 양치 한두번 하다보면 세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소리만 크지 치아는 섬세하게 닦아줍니다. 확실히 일반 칫솔로 칫솔질할때보다는 잇몸에 무리가 덜 가는것 같고 양치도 더 깨끗하게 되는 느낌이네요. 훨씬 개운합니다. 치아나 잇몸에 손상을 덜 준다니 그게 맞다면 정말 좋은 제품이네요. 저는 잇몸이 안좋아 잇몸케어 칫솔모를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중이에요. 디자인도 귀엽고 성능도 좋고 추천합니다.

★★★★★ 2021-03-02

받으신 분도 만족스러워 하셔서 좋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