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미 더 순한 팬티라이너 리뷰

 

루나미 더 순한 팬티라이너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5-11 기준)

 

★★★★★ 2021-04-27

유통기한 넉넉하고 불편하거나 밀리거나하지 않아좋아요

★★★★★ 2021-04-20

이름 조차 순한 팬티라이너 라서 더 믿음이 가네요. 몸에 사용하는 거라 해로운 성분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루나미 팬티라이너는 그런 점은 없는 것 같아요. 일단 촉감이 부드럽고 두께도 적당해서 몸에 착 맞는 것 같네요. 길이도 넉넉하고 접착력도 좋아서 움직이는데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9

팬티라이너는 가볍게 팬티에 착 붙는게 편한데 슬림으로 얇게 붙어있어 있는듯 없는듯 아주 편합니다. 길이가 넉넉해서 활발한 활동을 할 때에도 걱정이 없고, 촉감이 부드러워서 쓸리는 느낌 없이 아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오래 나가있어야 할 때 혹은 냉이 많이 나오는 날에는 라이너를 사용하는데 가격은 적당하고 품질은 고품질이라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자주 사용하기에도 부담없이 용량이 많아서 좋네요~! 유기농순면이라 그런지 생리통도 줄어든것같고 사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에게도 피부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8

일단 양이 굉장히 넉넉한 상품입니다. 당분간은 안시켜도 될거같아요. 한 일년은 쓸거같아요 순수한 이미지를 강조했는지 패키지는 되게 깔끔하고 심플해요. 특히 낱개포장된 봉투는 아무런 표시도 되어있지 않아 어느곳에서 꺼내도 부담스럽지 않아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엠보싱을 제외하고는 하트무늬가 전부인데 다른 팬티라이너 사용 시에는 너무 무늬가 많거나 부드러우면 느낌이 안좋더라구요. 보풀도 걸어다니면 잘 생기는 것 같고.. 그래서 이런 식의 제품이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꾸준히 구매할 것 같은 상품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8

가성비는 좋은 상품입니다! 일단 양이 많아요 ㅎㅎ 기존 쓰고 있던 팬티라이너에 비해 좀 더 길어요. 하지만 여전히 잘 말리는게 조금 아쉽습니다ㅜㅜ 착용감은 거의 없고 편안하고 깔끔하게 쓸 수 있겠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