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펜 음식물처리기 5L 사용기

 

루펜 음식물처리기 5L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08 기준)

 

★★★★★ 2021-04-10

저희집 아이셋이 있어서 음식물이 너무 많이 나오고 작년여름에 날파리들이랑 같이 살아서 고민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왜…이제야 알았는지ㅜㅜ! 어제 주문을 했는데 오늘 도착하고 택배 받자마자 바로 설치해서 정수기 옆에 딱!~ 두고 바로 음식물 넣고 전원 누르고~ 현재 작동중이에요! 소음은 앞으로 가야 살짝 납니다. 냄새는 작동중인 과정에서는 전혀 않나요~! 가격도 이정도면 착하고 정말 잘 산듯 뿌듯하네요^^!

★☆☆☆☆ 2021-04-08

음쓰 모아서 당일에 버리면 냄새도 안나는데.. 그거 귀찮다고 이걸 산건데 당일 음쓰 바로 돌려도 말라지면서 이상한 냄새가.. 저희는 세탁실에 두고 창문 다 열고 햇눈데도 세제 향기도 이깁니다. 식구들 반대를 무릅쓰고 샀는데 생각보다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속상하네요. 그리고 바구니 커버가 잇으면 통에 음쓰 안묻는줄 알앗는데 커버가 천(?)재질이라서 음쓰국물이 아래로 샙니다..

★★★★☆ 2021-02-04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냄새는 살짝 납니다만, 집안에 음식물 쓰레기 몇일씩 두었을때 생기는 냄새에 비하면 아주 양호한편이죠. 추천합니다

★★☆☆☆ 2021-01-11

기대했던거와는, 상품평만큼의 성능은 아니네요.. 일단 구매해서 사용은 하고 있는데 반품이 불가하여 마지못해 사용하고 있는 느낌이 더 드네요.. 일단 이런 분들은 구매하기 전 고민해보세요. 1. 난 귀찮아서 음식물 쓰레기를 음식물처리기에 100% 의존할 것이다 2. 음식물쓰레기가 많으신 가정 3. 국물이나 수분끼 많은 음식물쓰레기가 많은 집 사고 후회중입니다 ㅠ 후회중인 이유는 아래에.. 1. 건조되는 시간도 꽤 걸려서 그냥 음식물 버리러 가따오는게 더 나은거일지도 모르겠다는게 계산됩니다.. 2. 건조되는동안 필터를 거치지만 김치같은건 냄새가 꽤 나옵니다.. 3. 또 필터는 주기적으로 구매해야해서 경제성이 떨어집니다. 4. 수분끼가 많으면 음식물 건조가 안됩니다….. 수분을 쭉 빼라는데.. 그럴바엔 가따버리고 오는게 낫다는 결론이 또 계산됩니다.. 5. 건조가 다되면 통에 음식물들이 달라붙어 손으로 장갑끼고 뜯어줘야합니다…. 이걸 개선하기위해 천같은걸 사서 씌워주는 제품이 나왔던데…. 이거 또한 계속 구매를 해야해서 경제성 떨어집니다.. 6. 그냥 사려던거ㅜ살걸 괜히 검색한번 더 해서 이제품이 저렴하게 보여 이걸 구매한 제가 후회됩니다!!ㅠㅠ 총 평 : 혼자사시는 분 중에 베란다가 있고 음식물냄새에 민감하지 않으신 분에게 추천…..전 별2개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