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 소프트 페이셜 스크럽 허니 앤 슈가 후기

 

플루 소프트 페이셜 스크럽 허니 앤 슈가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23 기준)

 

★★★★★ 2021-05-21

얼굴의 각질이 코 주변으로 부터 만져지는 거에요 그런데 저는 예민한 피부라서 너무 강한 스크럽제품을 하게 되면 다음날 되게 따갑고 얼굴이 일어나요. 그런데 플루는 다른 제품보다 부드럽게 마사지가 되고 자극이 벌로 없고 얼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더라고요 타제품보다 부드럽게 제거가 되어서 맘에들고 100g 용량이라 들고다니기 좋네요 ! ㅎ 요즘은 목욕탕을 ㅜㅜ 잘 못가지만 운동하고 난 뒤나 목욕탕 다닐때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 랍니다~^^

★★★★★ 2021-05-20

플루 바디스크럽 너무 좋아하고 만족해서 몇년을 써왔는데 얼굴 스크럽이 있네요~ 스크럽 제품 중 플루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얼굴용도 주문해 봤어요~ 이제 여름 오니 묵은 각질 제거해 줘야죠~ 일단 사용 후에 피부가 맨질맨질 부들해져서 좋네요. 얼굴에 물 묻혀주고 스크럽 좀 짜내서 피부 롤링해주는데 알갱이는 살짝 큰 듯한 느낌인데 또 자극은 그리 크지 않네요. 신기하게 세안하고 나니 각질이 제거 되었는지 맨질해졌어요~ 꾸준히 사용하면 피지랑 블랙헤드 줄어들 거 같아요. 첨에 짤때는 좀 꾸덕한가 했는데 허니 성분이 있어 그런지 촉촉해지면서 수분감이 있네요~ 스크럽하고 바로 로션 못 발랐는데도 당기거나 하는게 없이 보들하고 촉촉해요. 성분도 천연제품이라 순한거 같아요. 용량도 올여름 쭉 사용할 정도이고 튜브형이라 사용도 간편해서 좋네요~ 꾸준히 사용하고 나중에 추가 후기 올려볼게요~

★★★★★ 2021-05-20

플루는 향이 좋은데, 이번 페이셜스크럽은 꽃 향이 은은하게 나요! 성분을 보니 꽃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이름처럼 허니앤슈가~ 달달할 거 같지만, 은은한 꽃향이 더 가득해요! 부드러운 슈가질감이고, 문지르면 거품이 나면서 자극이 덜하네요. 수크로오스, 시어버터, 꿀 추출물로 각질 후에도 당김없이 부드러워요. 용량도 100g이라 넉넉하게 쓰겠어요. 가격대비 용량도 많고, 만족스럽습니다!!

★★★★★ 2021-05-19

천연제품이라서 성분이 진짜 착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되게 순한 필링으로 느껴져요~~ 얼굴에 묵은 각질이나 미세각질까지 필링된다고 해서 사봤는데 진짜 그런 느낌이예요 ㅎㅎㅎㅎ 블랙헤드랑 모공청소하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피지나 각질관리가 효과적인거같아요 ㅎㅎ용량도 딱 적당해서 만족!! 피지 관리 각질관리가 잘되네요~~~ 확실히 다른 제품보다 자극은 덜 한 것 같아요 제형이 젤 타입같은 느낌이라 부드럽구 칙칙한 안색에 생기가 생기는 느낌!! 성분 보니까 수크로오스와 시어버터, 꿀 추출물이 함유됐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촉촉 ! 꿀광 ! 영양공급, 쫀득한 탄력부여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필링젤이예요 ㅎㅎ 이제 곧 여름이라 더 잘 쓸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