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넥스 보습에센스 로션 미용티슈 3겹 사용기

 

크리넥스 보습에센스 로션 미용티슈 3겹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6 기준)

 

★★★★★ 2021-05-26

비염 남편 때문도 그렇고, 몸에 닿는 건 좋은거 쓰자는 마음으로 보습 에센스 로션 미용 티슈 구매했습니다. 지난번 구매했을 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비슷한 크리넥스 보습 티슈들이 있긴 한데, 가장 신세계였던 티슈 같아요! ㅎㅎ 두께도 두꺼운데 엄청 부드러워서 얼굴에 사용해도 자극이 강하지 않아 좋네요! 늘 그러지 말라고 하지만 남편이 식사 후 티슈로 입가를 세게 닦기 때문에 집에 있는 모든 티슈를 이걸로 바꿨습니다. 피부 관리 해야죠…ㅋㅋㅋ 먼지도 많이 안날리고 두께가 있다보니까 티슈 뽑을 때 힘도 있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서 다 쓰면 또 이걸로 구매할 것 같아요~~

★★★★★ 2021-05-24

배송일자: 21.5.19 제조일자: 21.3.2 천연펄프100%에 3겹이라 도톰한 티슈입니다 아기가 있어서 흘리는 게 많은데, 닦아보니 도톰해서인지 흡수도 많이하고 물기많은걸 닦아도 찢어지지않네요. 안심이되는건 무형광이라는 점이에요 화장지를 구입하려고하면 제품들마다 무형광제품임을 많이 강조하는데요 왜 꼭 무형광제품을 사용해야할까요? 휴지를 하얗게 물들일 때 사용하는 형광증백제가 피부 알레르기 및 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해요 그러니 꼭꼭 무형광 제품인지! 확인해보고 구입하시길 권해드려요~ 그리고 저의 편견이었지만 로션이 함유되어 있다는 말에 왠지 향이 날 것만같았는데, 향이 나진않아요 하지만 저는 오히려 그래서 좋아요 향료도 결국 인공적인거고 보통 유해성분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보통 각티슈는 얼굴쪽에 사용을 많이 하게 되잖아요 인공 적인 향이나면 사용이 꺼려질 것 같은데 오히려 향이 없어서 좋았어요 로션성분이 부드러움을 더 해줘서 까슬거림없고 손가락 끝으로 만져보면 매끈해요 아이들이 비염이 있는데 가루 날림이 거의 없어서 걱정없이, 집안 곳곳에 두고 만족하며 사용 중이랍니다:)

★★★★★ 2021-05-24

*쿠팡체험단후기입니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게 찌그러짐없이 잘 받았습니다. 크리넥스 티슈, 휴지는 원래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이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이라고해서 어떤차이일지 궁금했어요.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프리미엄..이름이 정말 길죠? 그런데 써보시면 이름이 왜 긴지 아하~라고 생각하실거예요. 그냥 저도 무슨 차이가 있겠어…라고 생각했거든요. 6개세트상품으로 패키지포장되어있습니다. 겉박스 색상은 동일해요. 하나씩빼도 비닐 패키지가 흐뜨러지지않아요. 티슈 입구를 뜯을때 그냥 손가락으로 한번 누르고 떼니 부드럽게 떨어져요. 첫 티슈를 뽑을때 조심히 당겨서 빼세요. 처음만요. 두번째부터는 부드럽게 1장씩 뽑혀요. 140매가 꽉 차있으니 티슈뽑을때 뻑뻬할수있지만, 그만큼 알차다는거겠죠. 기존 티슈들은 한장씩 뽑아도 티슈 주변이 티슈 먼지가 떨어져서 지져분한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어요. 아주 먼지가 하나도 없다고 말할순 없지만, 먼지날림이 적어요. 제가 클린징 크림으로 화장을 지우고 닦아낼때와 코를 풀머보기도했는데, 진짜 자극이 없어요. 너무 부드럽고 도톰해서 한번 쓰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 그냥 3겹을 하나씩 분리해서 써야할까?라는 고민을 했었어요. 티슈 두께를 비교하기위해 프리이멈 티슈,집에 있는 반사이즈 티슈, 2겹 슈 3가지를 펴놓고 비교해봤어요.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진짜 도톰하고 부드러워요. 그만큼 자극이 없다는거겠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