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공기청정기 CAPS-F046DRAW 후기

 

캐리어 공기청정기 CAPS-F046DRAW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24 기준)

 

★★★☆☆ 2021-05-17

1,쿠팡배송은 최고임 2,사용설명서와 상품품질 평가가 거의 비슷함(4에서 변동없음,뒷쪽부분 샌스 오픈하여 솜방망이로 닦으면 숫자와 컬러변동이후 4에서 머무름…) 서비스센터는 전화를 안받음, 3,쿠팡에서의 배송도 중요하지만 제품의 사용을 원활하게 할수있는 방법이 없으면소비자는 어디에다 연락할까요?

★★★★★ 2021-05-10

다른분들처럼 센서가 계속 4여서 센서에 구멍을 뚫었습니다 나머지는 흠집을데가 없네요!

★★★★★ 2021-05-10

주문당일 배송에 깜짝 놀랐습니다! 주문후 12시간이 안걸렸어요. ㄷㄷㄷ 가격대비 정말 좋아요. 기능도 오염도 공기질 표시, 시간예약까지 만족스럽고요. 수치변화는 좀 느린감이 있지만 색상으로 표시되니 직관적이라 괜찮은 것 같구요. 생각보다 소음도 크지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전방향 흡입이어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지난 주말 최악 황사 때 아주 역할을 크게 했어요.

★★★★☆ 2021-05-06

수치가 4에서 안 움직이다가 먼지센서 커버를 분리해서 운전해보니 센서수치가 민감하게 실시간으로 변합니다. 어이가… 다시 커버 닫으니 4로 고정. 팬속도는 센서랑 상관없이 변동. 추가후기 커버안의 스펀지 탈부착후 재장착했더니 센서 정상작동. 다시 4로 되지 않네요. 미세먼지 640인 날 거실에서 유입된 방 먼지수치 많이 올라가네요. 거실에 있는 다른 공기청정기는 계속 빨간불.. 필터 사이즈가 다른 제품에 비해 작은 편입니다. 호환필터는 없으니 정품만 사용해야합니다. 이것 저것 사소한 문제들이 있지만 팬소음 작은 것때문에 구입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방에 두기에도 좋아요. 최저 20데시벨이라고 되었는데 맞는듯.. 대부분 제품은 최저 30데시벨을 넘거든요. 공기청정기가 고장날 일이 별로 없지만 혹시나 고장나면 a.s가 쉽게 가능한 회사들이 좋죠. 사이즈도 크고 무거우니 방문서비스가 되는 회사를 선택하는 편이 좋습니다. 호환필터만 있으면 금상첨화일텐데…

★★★☆☆ 2021-04-30

조용하긴해도 센서는 너무 둔하네요.

★★★★★ 2021-04-28

우선 크기가 굉장히 큽니다. 동급 가격대 제품이랑은 비교가 안되구요. 30~50만원정도 되는 제품이랑 비교해야 비교가 됩니다. 주간 야간 센서로 체크해서 작동되구요. 거실 불켜놓으면 주간작동으로 바뀌면서 자동으로 강약을 조절하면서 작동됩니다. 거실 불을 끄면 야간모드로 작동되면서 소음없이 작동됩니다. 바람의 단계는 총 5단계가 있는데 5단으로 놓고 써도 거슬리는 소음이 없습니다. 동급 가격대 미에어3H 도 사용중인데요… 진작 이가격대에 이제품이 나왔었다면.. 이걸로 샀을거 같습니다. 미에어는 너무 시끄럽고 필터 수명도 짧고 청정 능력도 너무 뒤떨어 지거든요. 샤오미에서 뭐 새로 나왔다 하면 한번 사보는데.. 앞으로는 실망이 커서 별로 안살거 같아요. 1인당 2개까지 구매할수 있다고 하던데.. 하나 더 사고싶은데.. 어디에 둘까 놓을 곳이 없어서 고민중입니다. 가성비 킹왕짱이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