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시카 에멀젼 바디로션 대용량 사용기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시카 에멀젼 바디로션 대용량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26 기준)

 

★★★★★ 2021-05-15

좋은 거 알고 있으니 저렴하게 파는 곳이 최고죠. 많이 파세요. 🙂

★★★★★ 2021-05-12

피부가 건성에 예민해서…늘 쓰던것만 쓰다보니.. 이제품은 처음 사용해 봤어요.. 아이가 샤워후 혼자 바를수 있는 제품으로 존슨즈 껄쓰고 있는데… 얼마 남지 않아서.. 이제품을 쿠팡체험단에서 보고… 한번도 안써본 제품이라… 한번 주문해봤어요.. 1주일을 사용했는데… 이건….정말…. 바디로션치고는 최고네요…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보습력은 왠만한 바디크림의 보습력을 지니고 있더라구요… 바르고 나서 촉촉하니.. 기분도 좋고… 더구나.. 향이… 너무나 은은해서 좋아요…. 보습력은 24시간 정도는 지속되는거 같아요.. 매일 매일 샤워후 바르니.. 대용량임에도… 오래 못갈듯요… ㅠ,.ㅠ 이거 바르고 나서는 건조함 때문에..피부가 가렵거나 하지는 않아요… 단지…등이…. 등에.. 팔이 안닿아서… ㅠ.ㅠ 건조함 때문에 거기만 늘 가렵네요… ㅎ 펌프헤드는 가볍게 90도로 돌려 준후 사용하면되는데… 사용후에는 가볍게 돌려 놓으면 산소 접촉이 덜 될것 같아서 좋을거 같아요… 참… 펌프헤드가… 지금 딸이 쓰는 존슨즈랑 비슷한 타입라… 제조사를 봤던.. 뉴트로지나랑.. 존슨즈가.. 같은 제조사더라구요… ㅎㅎ 전 이번에 처음 안 사실이라.. 좀 놀랐습니다.. 완젼히 다른 회사 제품인줄 알았거든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0

바디로션 필요하던 참에 로켓이라 뭐 배송은 말할필요도 없구요^^ 제가 얼굴 빼고 전신이 건조한편입니다.그래서 바디로션 이것저것 다 써봤어요 몇몇종류도 좋지만 이번에 받은 이상품도 좋네요 발림성도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아요 저번에도 이상품 써본적있어요~ 그때도 좋다는 그낌을 받았지만 이번에도 역시 좋아요 향기는 은은하게 온몸에 퍼지는듯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향이네요~^^ 이번에 쿠팡 체험단에 선택되어 써봤지만 다음에도 내돈내산 할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9

급해서 쿠팡으로 시켰는데 이것만 냄새가 다른게 짭 의심됨;

★★★★★ 2021-05-08

계절이 바뀌는 시기만 되면 왜이리 피부가 건조해지는 줄 모르겠네요.ㅠ.ㅠ 예전에는 바디로션을 귀찮아서 바르지 않았는데 점점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니깐 꾸준하게 챙겨 바르게 되는 것 같아요. 뉴트로지나 바디로션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뉴트로지나 브랜드는 너무나 유명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하게 되네요. 일단 용량이 추가 되어 450ml 용량으로 넉넉합니다. 바디로션 같은 경우에는 온몸에 바르다 보니 양이 적으면 금방 닳아 없어지는데 넉넉한 양이다 보니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은 양입니다. 그리고 바디로션에 시카성분이 들은 제품은 처음인것 같아요. 피부트러블에 좋은 병풍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등여드름 같이 몸에 나는 트러블 관리하기도 좋은 듯 합니다. 노루웨이 어부들의 피부 보습노하우로 시작되었다는 뉴트로지나 인테스 리페어 시카 바디로션은 쫀득한 크림 타입입니다. 처음 펌핑했을때는 살짝 꾸덕한 느낌이었는데 살살 펴바르니 끈적임 없이 잘 발라집니다. 그리고 금방 흡수되어서 바디로션 바르고 난 후에 미끈거리는 불편함이 없어서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향도 은은하게 나오는 플로러향이라 너무 진하지도 않아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또 크림이 나오는 펌핑 부분이 돌려서 open /close가 가능해서 사용하지 않을때의 크림이 마르지 않게 관리하기 좋습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바디로션을 꼭 바르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