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6단 특대형 사용기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6단 특대형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3 기준)

 

★★★★★ 2021-05-20

가격대도 무난하고 받았을때 박스가 너무 작아서 제대로 온게맞나싶었는데 받고 조립해보니 꽤나 괜찮습니다 1주일정도 사용해봤는데 편하고 높낮이조절도 쉬워요 견고하지만 조립할때 플라스틱 사출마감이 조금아쉽지만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어요 좋은제품입니다

★★★★★ 2021-05-17

조립식 건조대를 몇번 사용해 봤었는데 이렇게 견고하진 않았었어요. 사용설명서를 봤을때는 까다로울 줄 알았는데 조립 방법도 간단하고 조립 후 견고함도 마음에 듭니다. 특대형 빨래건조대라 많은 양의 빨래를 널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건조대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바닥에 끌릴 일 없이 뽀송하게 말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6

조립식이라서 처음에 많이 걱정했는데 설명서 나온대로 차근차근하니 어렵지 않았어요 십분도 안걸리고 조립한거 같습니다! 딱히 힘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립하고 나면 생각보다 크다고 느낄 수 있는데 이게 또 접이식이라서 빨래를 안널때는 접어두면 되기 때문에 정말 실용성 있는거 같습니다! 6단이라서 저는 빨래 종류별로 구분지어 널고 있습니다!! 기존 빨래건조대는 널수있는공간이 많지않아 여기저기에 널어놨었는데 이 빨래 건조대는 공간이 너무 충분하기때문에 그런걱정은 안해도 될것같아요!! 그리고 바퀴까지 달려있기 때문에 이방저방 옮겨 다닐때도 너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엄청 실용적인 거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5

박스가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야무지게 부품들이 차곡차곡 들어있습니다 혼자 조립하려다 한번 잘못 조립했더니(딱!소리날때까지 밀어넣었어요ㅠ)다시 분해가 어렵네요~ 힘이들어가요 남편 찬스 써서 10분만에 조립 성공했습니다! 설명서가 잘 되어있으니까 꼭 보시고 조립하세요~ 파이프마감면은 잘못하면 다칠수있으니 조심하시구요 플라스틱이라 가벼워서 내구성에 의심이 갔지만, 튼튼하게 잘 조립됩니다! 조립 후에는 날카롭거나 튀어나온 부분 없어요~~ 살(?)이라고 하나요.!.그부분 간격이 딱 적당해서 수건 여러개 걸기 편할것 같고, 얇지만 지탱을 잘해줘서 적당히 무거운 빨래도 잘 걸어집니다! 생각보다 와이드해서 큰 사이즈 옷도 펼쳐서 걸어둘수있어요~ 날개부분 아기가 잡고 일어서서, 평소에는 접어두는데요 접는것도 편하고 얇아져서 보관도 용이합니다. 원터치 조절가능한것도 진짜 좋아요~ 무엇보다 가볍고 바퀴도있어서 여기저기 옮기기도 편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