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캣리터 압축 두부모래 오리지널 사용기

 

몬스터 캣리터 압축 두부모래 오리지널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5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08 기준)

 

★★★☆☆ 2021-05-06

압축이4개가 안되서 왔어요…먼지는 덜한거 같아요

★☆☆☆☆ 2021-05-02

두부모래 대부분이 진공포장이 안된상태로 왔습니다 열어보니 곰팡이로 의심되는 색과함께 습기때문에 뭉친부분이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 2021-04-27

꽤 오래 사용 하고있는모래 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모래와 두부모래를 사용해봤지만, 만족했던 두부모래는 몬스터 모래뿐이었습니다. – 응고력 벤토나이트모래 와 비교 했을때 응고력을 충족해주는 모래는 처음이었습니다. 거기다가 벤토나이트의 단점 냥이들의 건강과 사막화까지도 방지해주니 몬스터 모래 사용한 이후 다른모래를 찾아다닐 이유가 없었어요 -탈취력 또 중요한 탈취력 , 탈취력도 괜찮습니다 향에 예민 하신분들은 개인적으로 베이비 파우더 ,녹차라인 사용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오리지널은 하얀색에 가까운 색이기 때문에 냥이들의 배변 색상이나 건강 체크 하기에 좋은 장점이 있지요 , – 먼지 막판에 먼지가 날리지는 않고 , 가라앉아 있어 마지막에 버릴때 보이긴 하는데,딱히 불편함은 잘 모르겠어요 – 압축 압축 상태로 배송와서 만족스럽습니다. -단점 가격대 변동이 아쉬워서 별점 낮습니다

★★★☆☆ 2021-04-26

별로ㅠㅠ 급할때만씀..

★★★★★ 2021-04-22

리뷰들 확인하고 와이프한테 링크보내서 구매한거에요. 저는 냥사모 라는 밴드 모임장 입니다. 우선 리뷰들 보고 좋다길래 샀습니다. 장점. 배송이 빠르다. 단점. 1. 아이들 쉬야하면 뭉처야 하지만 다 흩어집니다. 처리할때 또한 감자케는데 부셔집니다. 2.두부모래에서 쉰내가 납니다. 3.두부모래알갱이가 저가형보다 안좋습니다. 만원대보다 효과가 안좋습니다. 4.물에 그닥 잘 녹지 않습니다. 변기막혀서 물 오바이트하는거 이번 두부모래쓰고 처음 격습니다. 제발 이글이 모든 애묘분들게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남는건 버릴생각 입니다. 판매자분또한 금액에 맞는물건 파시길.

★★★★☆ 2021-04-22

이것을 끝으로 쿠팡은 접을랍니다 싼 가격에 구매해서 좋긴 하지만 누군가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언니 동생들이 피눈물 흘리게하는 기업에 더이상 돈벌게 해 주고 싶진 않네요 첨에는 신선하게 봤는데 더 악질기업이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