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미니세탁기 MW-60P1 후기

 

미디어 미니세탁기 MW-60P1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5-26 기준)

 

★★★★★ 2020-02-27

세탁기를 사용해보았는데 잘 됩니다

★★★☆☆ 2020-02-14

똑같은 중국산에 에너지등급3등급이네요. 그냥 6000원 더 주고 방문 설치 제품 구매하시는 걸 강추드립니다. 별점이 조금 더 높기에 6킬로 세탁기라고 해서 무게도 그정도 비슷한 줄 알고 만만히 보고 샀다가 진짜로 운명을 달리할 뻔 했습니다. 설치 쉽게 하려면 집에 2인 이상 있어서 같이 하거나 그냥 방문 설치되는 걸로 하세요. 1.자가 설치인데도 설명이 따로 있거나 한 것이 아니라서 알아서 감으로 해야 합니다. 2. 세탁기를 많이 사본 사람들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아니라서… 암튼 박스는 붙어 있는 게 아니라 위로 훌렁 벗기는 건데.. 아무 설명두 없었네요. 3. 들어가는 게 6킬로일 뿐이고 세탁기 무게는 겁나 진짜 완전 무겁습니다. 택배 배송하시는 남자 분도 엘베 있는데도 끙끙거리며 끌고 오셨습니다. 덩치 때문인가 체감상으로 20킬로 쌀포다보다 훨씬 훨씬 매우 더 되는 것 같습니다. 4. 세탁기 바닥뚜껑?이 설명 없이 달랑 들어 있는데, 이건 본체 뒷부분을 조금 든 상태로, 한 손으로 세탁기를 지탱하고 다른 손으로 바닥뚜껑을들고 뒤에서 앞쪽으로 바닥에 끼워야 하기에 혼자서 하기엔 힘듭니다. 5. 세탁기 호스 연결은 호스 안쪽 고무 바킹에 아주 딱 맞게 조금의 틈도 없이 딱 붙인 다음 드라이버로 나사를 조여 주어야 물이 역류해서 베란다가 물바다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설치기사님들은 매일 하셔서 혼자서도 하시는 건지 모르겠는데, 아주 꽉 붙이기 위해서 한 손으로 호스를 움직이지 않게 잡고 다른 손으로 또 드라이버를 잡고 서로 다른 4방향의 나사를 각각 돌려 꽉 조이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이상이고, 오늘 세탁기를 돌려봤는데 제품에 문제는 없이 잘 돌아가네요. 소리는 좀 큰데 이건 비슷한 가격 제품들은 다 비슷할 것 같습니다. 전기는 40분 정도 돌렸는데 약1kw정도 들어간 것 같네요. 이게 많이 든 건지 적게 든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무튼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길게 써봤습니다.

★★★★☆ 2020-02-13

바쁜 일정 땜에 설치를 못해 가동을 못해 봤네요 ㅋ 설치해서 세탁해 보고 다시 상품평 올리겠습니다.

★★★★★ 2020-02-02

아직세탁 전이고 물호스1개 에서 물이새요 ㅜㅜ 어차피 냉수만 쓰니까 1개만연결 잘쓸게요 쓰다가 다시 후기올릴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