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산업 이사박스 5호 고급벨크로형 후기

 

바른산업 이사박스 5호 고급벨크로형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30 기준)

 

★★★★★ 2021-04-08

이것저것 정리해서 담아놓고 남편숙소생활에 짐통으로 쓸려고 후기보고구매함! 박스포장이 엄청크길래 그대로 두고 정리할때 사진첨부할것입니다! 집이 좁아 박스로 여기저기 담아놓은게 보기싫고 깔끔하게 정리하고파서 구매함! 밑에는 테잎처리하고 물건담아보니 아주 튼튼하고 여자가 들기에도 무난함! 찍찍이가 아주 핫아이템! 커요! 잡동사니도 싹 담아버리니 좋아요! 찍힌자국 있어도 만족합니다! 이불장에 겨울이불도 담아 정리하고 냥이 집도하나 만들어봤는데 아주 좋아요! 넓고 크고 뚱냥이가 넓게 사용할수도 있고 다용도로 쓸모있네요! 아주 좋아요! 저는 유용하게 쓰네요!

★★★★★ 2021-03-05

좀 더 주고 벨크로 타잎 하길 잘 했어요. 튼튼하고 뗐다 붙였다 편리해요. 강추~~^^

★★★★★ 2021-02-15

저는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개인 이사를 꽤 해봤습니다. 기숙사 짐이야 계절 옷가지와 책 정도가 전부지만 독립하고 나니 주방기물도 은근히 생기고 짐이 많더라고요. 몇 번은 이사할 때마다 박스 주워와서 테이프로 싸곤 했는데 박스 밑면, 윗면을 테이핑하는 것도 품이 들고 이사 마치고 테이프 떼어 재활용하는 것도 일이잖아요. 이 박스는 윗부분이 찍찍이로 되어 있어 짐을 싸다가 중간중간 열고 닫으며 짐을 조절할 수 있고 이사 후엔 테이프만 떼어 베란다에 두면 되니 환경도 지키는 기분이에요.

★★★★★ 2021-02-15

이삿짐을 싸느라 정신이 없네요 5호 이사박스 세번째 구매인데 벨크로 형식은 처음 주문해봐요. 바닥부분은 테이핑 처리 해줘야 하고 이것저것 짐을 많이 넣었는데 벨크로가 튼튼하게 잘 잡히네요 일부러 색깔이 다 다르게 주문했어요. 옷방 부엌 침대방 공간별로 나눠서 짐을 담기에 구분하기도 쉽고 나중에 또 짐 풀 때 정리하기 조금 더 편하려구요. 너무 얇지도 않고 튼튼해요 ! 손잡이도 있고 좋습니다. 박스 위에는 라벨링을 꼭 해주고요 노랑이라 때가 많이 탈 것 같아 망설였지만 상큼하고 예쁩니다 ^^ 6호나7호는 짐을 많이 넣을 수 있지만 또 너무 무거우면 짐 나를 때 힘들 것 같아 전부 5호로 통일했어요. 이사가서 다 정리하면 안쓰는 짐은 보관하기도 좋고 나중에 또 이사갈 때 재활용 할 수 있을것 같아 안심 ^^ 짐 싸다 또 모자르면 벨크로형식으로 또 주문할게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