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슬라임1.0 리뷰

 

디지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슬라임1.0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16 기준)

 

★★★★★ 2021-05-13

많이 무겁지 않아요. 작은 손가방에 쏙 들어가요

★★★★★ 2021-05-07

흰색으로 구매했어요. 적당한 사이즈에 사용하기 편하게 짹도 여러개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기존 있던건 무거워서 좀 가볍고 편하게 쓸수 있는 제품으로 택했어요 무선도 자꾸 어긋나니 충전이 잘 안되라구요. 서로 짹으로 연결해서 실수로라도 충전이 안되는 일이 없어서 좋네요.

★★★★★ 2021-05-02

원래쓰던 보조배터리가 고장나서 급하게 쿠팡으로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새벽에 왔어요~~~ 빠른배송 너무 감사합니다!!

★★★★★ 2021-04-29

충전 아주 잘 되는데요? 디자인이 좀 투박하긴 해요. 그리고 그냥 휴대폰 올려놓으면 충전되는 그런건 아니고요. 근데 저는 충전한채로 휴대폰켜서 넷플릭스 보면서 집안일을 하기때문에 이런방식이 더 좋더라고요. 충전케이블 꽂아서 휴대폰에 연결한체로 영화도 보고 게임도 하고 아주 편합니다. 옆에 버튼이 있는데 한번 누르면 켜지고요. 두번 타닥 누르면 꺼져요. 불빚이 깜박깜박 거리면서 어디까지 충전되있는지 표시가 되서 한눈에 알아볼수있어요. 파란불빛은 충전됐다는거고 빨간불빛은 그만큼 배터리거 닳았다는 뜻 같아요. 처음 배송왔을때는 마지막 하나만 빨간색이었어요. 그래서 다 파랑색 될때까지 충전했다가 꺼지기 직전의 휴대폰을 연결했는데 100 % 충전될때까지 지켜보니 3-4시간 걸리더라고요. 그렇게 죽어가는 휴대폰을 충전하고나니 마지막 한칸만 파랑색이고 다 빨간색이더라고요. 휴대폰이 좀 오래되어서 베터리가 빨리 닳아요. 보조베터리 없어서 어디 나갈때 좀 불안할때가 많았는데 비상용으로 아주 든든합니다. 충전 만땅해서 가방에 넣어두었어요. 잘 쓸께용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25

사용자 휴대폰 –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 아이폰7 아이패드에어2,아이패드프로 요즘 어딜가든 충전할곳도 많고 보조베터리도 넘쳐나는 세상이라 구매전에 고민을 많이했어요~! 고속충전기라고 몇번 사봤는데 하루이틀 사용하고는 망가지는 모델도 허다하고…. 그렇다고 값이 뭐 천원짜리도 아닌데 말이에요.. 천원도 돈이니까요^^; 그렇게 고민하다가 구입한 요 디지지 고속충전 보조베터리~! 사실 큰 기대는 않하고 샀는데. 왠걸 – 대에박~~~ 아이패드를 충전하면서 써봤는데 완전…. 1시간만에 50프로 충전완료~! 이정도면 휴대폰에 사용하면 거진 80프로 충전이 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폰에도 사용을 해보았는데 약시나 기대만큼 성능 굳!!!!! 사이즈도 휴대하기에 좋아요. 슬림한편이거든요. 저는 직업상 간혹가다 이동하며 폰카메라 사용할 일이 많아서 폰카키고 사용하면 베터리 훅~ 가는거 아시죠? 그런데 요걸 사용한 제 아이폰12미니- 대봑…… 한시간만에 거진 완충수준!!!! 거기다 베터리가 남더이다… 한번더 50프로 충전완료!!!!!!!! 아기데리고 외출시에도 사이즈도 딱. 더 작은것도 사용가능 하지만 작을수록 베터리 용량은 그만큼 떨어진다는거 아시죠? 요사이즈에 성능. 가성비가 최고인 보조베터리라고 소개하고 싶네요. 사용한번 해보세요. 튼튼해보이기도하고 일주일째 매일 사용중인데 기능상에 문제는 전혀 없었어요. 라인도 따로 들어있는터라~ 안심하고 사용합니다^^ 아이폰 정품충전선으로도 출력이 매우 우수하고요!!! 저는 흰색으로 하나더 사서 남표니 줄려 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