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펫 강아지 미끄럼방지 도톰카페트 4p 후기

 

세븐펫 강아지 미끄럼방지 도톰카페트 4p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17 기준)

 

★★★★☆ 2021-04-04

흡착력도요

★★★★★ 2021-03-25

쪼금만 쪼금만 그러다가 결국 거실 전체를 깔아놨네요^^ 남편은 깔아놓으니 분위기 좋다고 그러는데 사실 워낙 가격이 비싸다보니 주머니돈 엄청 털렸어요ㅠㅠ 70 만원? 미친짓 했네요 ㅎㅎ 집 분위기는 좋으나 넘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 2021-02-15

진짜 진짜 솔직하게 후기 절대 안남기는 프로쿠팡러입니다,, 작년 11월 부터 구매해서 조금씩 늘려 벌써 8번 구매, 32pcs 사용중입니다! (사진은 4개 구입 때 사진) 처음엔 미끄럼방지 매트 매일 찾아보며 비교하고 검색하다가 재질이 좋아보여 구매했습니다! 겉보기에 비슷해보이는 싼 가격의 롤매트(인기많고, 리뷰많은거)도 복도에 깔고 같이 사용중인데 이 상품과 비교가 안됩니다 😀 싼 롤매트는 청소기에도 모서리가 빨려들어가고 일단 청소를해도 먼지가 너무 붙어요.. 근데 이 제품은 무게가 있어서 청소기에 끄떡없고 같은 크림 색상임에도 먼지가 잘 안 붙습니다!! 그리고 색상! 저는 크림, 그레이, 브라운 색상 구매했는데 촌스러운 색상이 아니고 톤 다운된 채도낮은 색상이어서 따뜻해보이고 예뻐요 이걸 깔면 ‘우리강아지가 이렇게 활발했나!?’ 싶으실 것 같네요 제가 그랬거든요,, 강아지 혼자 잘 뛰어놀고 우다다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아요 🙂 세탁기 사용은 아직 안해봤습니다! 근데 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청소기 사용도 용이하고 웬만한 얼룩들은 물티슈로 빡빡하면 잘 지워지더라구요~ 칭찬만 해서 이상하다 싶으시겠지만 아직 이렇다할 단점을 찾지 못했어요!! 온 집을 다 이 제품으로 덮고 싶은데 아직 멀었네요 ㅠㅠ 그치만 조금씩 꾸준히 구입해서 강아지가 놀 공간이 넓어지고 있어요!! 자취할 때 다 떼서 가져갈 생각입니다 ㅎ-ㅎ 만족 못하시는 분들의 후기들을 보며 마음이 아파서 후기 남겨요! 저도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이만한 제품은 못찾았어요!! 앞으로도 더 구매할 생각입니다! 가격을 아주 쪼~~끔이라도 내려주시면 더 열심히 구매하겠습니다 😀

★★★☆☆ 2020-12-29

쿠팡 배송이라 배송은 빨랐는데 가격대비 재단면이 많이 안좋네요 생각외로 발에 느끼는 감촉이 깔끄러워요 우리 댕댕이가 안미끄러지니까 그걸로 만족합니다.

★★★☆☆ 2020-11-18

16피스를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얼마안되네요.. 가격대비 그냥 일반 매트리스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