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더블류 욕실 벽고정형 면도경 대 확대경 사용기

 

에스앤더블류 욕실 벽고정형 면도경 대 확대경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04 기준)

 

★☆☆☆☆ 2021-04-27

거울이 깨진채 배송되었습니다. 배송상의 문제인건지 포장의 문제인건지 아님 원래 제품이 깨졌던건지는 모르겠지만 택배 배송문자 확인하자마자 열어보다가 손베일뻔 했습니다. 포장재가 너무 얇습니다. 튼튼히 포장해주세요.

★★★★★ 2020-11-27

수령해보니 제품이 딱 제가 원하는 상품이었습니다. 확대경과 그냥 거울을 동시에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면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디테일하게 보면서 할 수 있어 만족하실껍니다. 설치하고 보니 성능도 성능이지만 아주 예뻐요. 대만족입니다.

★★★☆☆ 2020-10-26

제가생각했던거랑 좀틀리네요. 잘안움여져요.

★★★★★ 2020-03-17

이 확대경 사세요 ~~아주 괜찮습니다 남편이 사달라그래서 주문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했어요 우선 다른 확대경 샀다가 샤워바에 안끼워져 환불했는데 그 전에 주문했던건 진짜 손바닥만해서 얼굴이 보일까하는 … 그런 만족스럽지 못한 거울이었어요 .. 다른이유로 환불은 했지만 그 덕분에 다른거울을 알아보게 되었고 이 확대경을 보게 되었는데 타일에 부착하는 거울이라 고민하다가 확대경 거울이 좀 큰게 맘에 들어 질러써요 와~~거울 크고 진짜 좋습니다 ㅋㅋㅋ(성인얼굴만함) 그 전에 비하면 대형 거울이에요 얼굴도 잘보이고 타일에 부착했는데 튼튼하고 좋아요 확대경 거울 구매하실분은 이걸로 사세여 장담합니다^^

★★★★★ 2020-02-28

좋스니다

★★★★☆ 2020-02-14

확대가 생각보다는 배율이 적어요

★★★★★ 2020-02-11

호텔에 가면 빠지지 않는 거울이 이거잖아요.. 호텔에 갈일이 종종 있어 써버릇하니 집에서도 너무 쓰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역시 쿠팡.. 첨에 품절이라 좀 기다렸다 입고 됐을때 샀어요.. 저는 욕실 말고 방에 붙였는데 화장할때 짱편해요 얼굴 가까이서 볼수 있고 방향도 자유롭고 뒷면은 더 확대되서 보이는 거울로 되어 있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