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햄스터 헬스볼 L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5-05 기준)
★★★★★ 2021-03-01
그런데 크기도 알 맞고 좋은데 뚜껑이 잘 안 잠길 때도 있네용…
★★★★★ 2021-01-13
그런데 튼튼하게 생겼네요! ㅎㅎㅎ
★★★★★ 2020-11-08
크기에비해 가격도 착하고 햄찌들이 들어가서 엄청 돌아다니며 잘 놀아요~^^
★★★★★ 2020-09-11
골든햄스터 운동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학대다 뭐다 말이 많은데
처음에는 적응기가 필요한데 이후엔 온 집을 열심히 돌아다닙니다
케이지 안에만 갇혀있는거 보다는
저는 좋다고 생각됩니다
숨구멍도 넉넉하고 뚜껑 안열린다는 댓 있던데
돌려서 여는거더군요
조금 비싼느낌은 있지만 그래도 햄찌 운동은 많이 되는거 같네요
신기한건 뚜껑 열어서 케이지 안에 두면 밖으로 안나올려고 하네요
★★★★★ 2020-09-11
너무 좋아요 햄스터도 좋데요~ ㅋㅋ
생전 처음 나간 놀이터!!!
너무 쒼나~^^
★★★★★ 2020-09-09
골든햄스터 타기에 크기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구매한지 몇달되었는데 이제는 골든이가 알아서 올라타고 굴리면서 안 나오려하네요. 너무 좋아합니다. 다만 햄스터 특성상 밤에 움직이는데 굴러다니면 또르룩 소리가 많이나 9시 이후엔 안 태우려합니다. 아이가 떨어뜨려 뚜껑이 깨져버렸네요. 재질특성상 잘 깨지는듯 합니다. 재구매하려 들어왔는데 품절이라 재입고 신청하고 입고되면 바로 구매하려합니다.
★★★☆☆ 2020-09-01
드워프햄스터에게는 좀 커요.
그래도 햄스터 손도못대다가 햄스터볼안에서 돌아다니는거 보니
애들이 좋아하네요.
그리고 한번 떨어뜨렸는데 마개 뚜껑 락부분이 깨졌습니다.
아이실수라서 테이프붙여쓰고있는데 플라스틱이다보니 조심해서 써야할것같네요.
잘 쓰겠습니다
★★★★☆ 2020-08-11
골든 햄스터를 키우는 중인데 사이즈는 넉넉한듯 합니다. 아직은 조금 어리지만 덩치가 있는 녀석인데도 어? 좀 큰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크게 나왔습니다.차후 성장을 고려한다면 적절할듯 합니다.
(골든햄스터이니 적당할듯 한 것이니 드워프나 기타 작은 체구를 가진 녀석들에게는 부적합할듯 합니다. 지금 우리집 애는 거의 다른 작은 품종의 성체 사이즈 인데도 불구하고 조금 큰감이 들어요)
사실 햄스터 볼이란게 학대논란이 있는 물건인데 그거는 생각하기 나름, 햄바햄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너무 작은햄스터볼을 사용했을 때의 문제이기도 하고요.
우리집 녀석은 평소 큰 리빙박스 우리도 답답했는지 매일 나오고 싶어했는데 안타까운 마음에 저렴하기도해 이번에 한번 해보자하는 마음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네요. 녀석도 안에 들어가 있을때 꽤나 안정적인 모습이고 몇번해보니 오히려 먼저 볼안으로 들어가서 뚜껑도 안닫았는데도 불구하고 신나게 굴립니다. 아마 어디까지나 잘못된 사이즈 선택이나 취급, 햄스터에 따른 성격, 사람의 시각에서 생긴 논란이라고 생각이들며 아주 만족합니다. 다만 별점이 4 개인 것은 아무래도 재질이 약한 저품질 플라스틱을 사용한듯 하여 기스나 충격에 약할듯 해서 별점이 4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