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선 후방스피커 키트 후기

 

삼성전자 무선 후방스피커 키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1 기준)

 

★★★☆☆ 2021-04-05

그냥저냥 그래요 엄청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어요

★★★★★ 2021-03-12

배송은 영업일 기준 5일정도 걸렸습니다. 타사이트에 소리가 작다는 후기가 많아서 살짝 걱정은 했는데 설치 후 리어스피커 레벨을 +6까지 올려놓으니 그리 작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 2021-03-06

배송은 삼성직배송인데 일주일 이상 걸려요

★★★★★ 2021-02-15

지금도 듣고있지만 소름돋아요 너무 좋아서 소리작거나 티가 안난다는분들을위해 설정 팁드리자면 서라운드나 게임모드 하시고 리모컨으로 리어스피커 켜주고 볼륨조절 해줘야합니다 톱니바퀴 여러번누르면 rear 라고뜨는데 on 으로 해주시고 rear level 올리면 볼륨올라가요 (위아래버튼으로조정) 트래블 베이스 1씩 올려주시구요 취향 따라 베이스2 로 리어스피커 소리최대로하면 너무커서 전 중간정도로 줄였어요 펌웨어 업데이트도 꼭하세요 q60t 에 물렸습니다 호기심반 걱정반에 샀지만 너무만족해요 배송하시는분도 너무친절

★★☆☆☆ 2021-02-02

구매전, 소리가 작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었는데 배송받아서 설치를 하고 들어보니 정말 소리가 너무 작습니다. 거실에 TV들이 놓여 있을텐데 거실에서는 공간이 넓어 후방 스피커의 볼륨을 최대로 높여도 별 느낌이 안오던데요. TV용 후방스피커라 하기엔 부족하네요. 그래서 TV를 거실에서 방으로 옮겨 나만의 무비룸(홈씨어터)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후방스피커의 느낌이 귀에 전달 되는군요. 영화속 대사를 좀 더 또렷이 듣고싶어 후방스피커를 구매한 것인데, 발음이 좀 나아지긴 했죠, 그런데, 그 보다는 배경음악에 음질이 더 좋아진 듯하고 효과음(우퍼)에 실감나는 맛이 더해진 느낌입니다. 나만의 무비룸 셋팅은 만족입니다. 코드선이 짧아요, 지금의 두(2)배쯤은 되었으면 좋겠어요. 한가지, TV를 방으로 옮긴 것에 거실이 해방되었다고 집에서는 대환영이네요,

★☆☆☆☆ 2021-01-26

소리가. . .이어폰에서 나는 소리크기랑 똑 같아요. 귀에 가까이 대야 겨우 소리가 들려요. 그렇다고 소리를 키우면 본체 소리가 너무 커져서. . . 설치배송이라는데 배송기사님은 선연결하고 키면 소리난다고 하시고 가셨다네요. 사지마세요. 단종되는 건 이유가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