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가드 자외선차단 열차단 냉방비절약 사계절단열필름 리뷰

 

에너지가드 자외선차단 열차단 냉방비절약 사계절단열필름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09 기준)

 

★★★★☆ 2021-05-01

외부시선차단 효과도 기대했는데 붙힌쪽과 안붙힌쪽이 별반 차이가 나진 않아요.낮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적어도 자동차썬팅효과를 기대했는데.그부분이 조금 아쉬워요 왼쪽이 붙힌곳 오른쪽이 맨유리입니다.차이비교해보세요.

★★★★★ 2021-04-27

생각보다 두꺼운데 붙이니 그리 어둡지 않고 좋아요.

★★★★★ 2021-04-15

혼자서도 간단하네요. 다만 창문에 물 많이 뿌리고 하면 더 편할 것 같아요

★★★★★ 2021-04-07

구매하고 잘 모르겠어서 전화로 상담하고 그린 투명말고 진블랙 투명? 이걸로 바꿨는데 대만족이네요 밖에는 보이고 자외선이랑 빛만 좀 알든어오게 하고 싶었는데 딱이네요 자동처 썬팅지보다 약간 연한 정도네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서 싼편이고 사진은 한쪽만 붙히고 찍은건데 나머지도 이제 해야겠네요. 아 시공할때 물 많이 뿌리면 붙힐때 편하더라고요 다른분들 붙히실때 참고하세요!!!!

★★★★★ 2021-04-04

생각보다 잘 붙고 좋네요. 저는 자외선 차단 목적으로 샀는데 그 부분은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죠. 부착은 옆에서 한 사람만 도와주면 됩니다.

★★★★☆ 2021-03-29

아직 사용전 이라…

★★★★★ 2021-02-17

좋아요 베란다창문했어요 .말랑한제질이라붙히기도 편하고쉽게했어요~~~^^

★★★★☆ 2021-01-17

혼자 사이즈 맞춰보고 재단하고 좀 고생했네요 구매자분등 박스안에 밀대 들어있습니다!!! 재단+공기방울 없애는데 효과 만점이니 꼭 찾아쓰세요 저는 창문 우풍 차단겸 블라인드 대용으로 구매했는데 우풍효과는 창틀을 막아야 될것같아요 ㅠㅠ 햇빛 차단은 확실해요 ~ 묵직한 봉에 감겨있어서 창문 사이즈 맞출때 통으로 들구 재보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둘이 작업하는걸 추천.. 말려있는걸 쭉펴서 자르다보면 정전기가 심해서 먼지들이 막 붙음 ㅠ 머리카락 하나 들어가서 띠고싶은데 까매서 안보이고 창문에 저렇게 티 엄청나요 ㅋㅋ 물로 붙이고 떨어지는건 없어서 좋은데 왜 때문에 가장자리부분에 깔끔하게 밀어준것들이 울퉁불퉁 일어나는지 .. 상세페이지에도 암막용 잘 안나와있어서 저는 반투명일줄 알았는데 완전 불투명이네요.. 바깥세상은 봄되면 봐야할듯 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