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고급형 온열 손마사지기 (5모드 5강도 KC충전기포함) 후기

 

홈플래닛 고급형 온열 손마사지기 (5모드 5강도 KC충전기포함)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03 기준)

 

★★★★☆ 2021-04-28

가끔 손목, 손가락이 저려서 샀어요. 다른 마사지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당. ▣ 강도 2단계만 해도 꽤 센 편입니다. 손이 단단하시거나 좀 통통하신 분들은 강도를 더 올려서 쓰셔도 될 듯 해요. 아부지는 2단계로 안 됨 ㅠ.ㅠ ▣ 마사지 기능 공기압으로 꾹 눌러줬다 풀어주기를 반복해요. 두드리거나 웨이브처럼 왔다갔다 하지는 않아요. 좀 더 세밀한 기능을 원하시는 분에겐 안 맞을 수도 있어요. 꽉 눌렀다 풀어주는 형식이어서, 마사지를 받고 있는 도중에는 피가 안 통해요 (…) 15분 단위도 좋지만 5분, 5분 받는 것도 좋은 듯. ▣ 온열 온열 기능은… 없다고 생각하세요… ▣ 효과 시원합니다 ! 손도 약간 말랑말랑해지네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가볍게 쓰기엔 괜찮아요. 수족냉증에도 좋은 건 잘 모르겠어요. 손은.. 여전히 차갑기 ㄸ ㅐ무네,, 가볍게 쓰기에 괜찮은 마사지기에요!

★★★★☆ 2021-04-25

좀작은듯싶어요~ 강도와 시간이 있어편하긴해요

★★★★★ 2021-04-21

제가 먼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부모님 사드렸어요.진짜 이 맛사기지 요즘 최애템 입니다.하고 나면 뻐근했던 손도 부드럽고요.통증이 확실히 좋아졌어요.부모님도 만족 하시네요.

★★★★★ 2021-04-14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이다보니 요즘 손가락,손목이 욱신욱신 자주 아프더라구요.손 마사지기 검색에검색을 하다가 이 제품 왠지 마음이 가더라구요.받자마자 충전시켜서 사용해보니 어머.대박~너무 시원한거 있죠.그냥 뭐 제 기준에선 흠잡을게 없는 제품인거 같아요.가격대비 좋구요.5단계 까지 있어서 조절가능하구요.전 3단계도 강도가 쎄서 2단계로 했더니 사진 속 손이 되었네요.자주 사용해서 손가락,손목 통증 바이 했음 좋겠네요^^

★☆☆☆☆ 2021-04-11

12시간 충전했는데 5분 사용이라뇨.. 이상하리만치 충전도 느리고 심지어 15분 사용하다 꺼져서 교환했는데 새로온건 5분 사용하다가 도중에 꺼졌어요! 환불할래요. 이건 아니지 싶습니다.

★★★★★ 2021-04-07

손 뿐 아니라 손목까지 깊숙히 마사지가 되어서 효과가 좋네요~ 컴퓨터 환경에서 근무를 하다보니 손목이나 손이 항상 피곤했는데 며칠 해보니 확실히 피로감이 덜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