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트윈 터보스타 특대형 에어 프라이어 후기

 

필립스 트윈 터보스타 특대형 에어 프라이어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11 기준)

 

★★★★★ 2021-05-08

잘 쓰고 있어요~~ 아직 닭다리 닭날개 정도만 구워봤는데 아주 맛있고 간편하고 만족스러웠어요 김말이튀김도 해보니 생각보단 바삭하진 않았지만 뜨거운게 호로록 잘 들어갑니다 다음엔 뭘해먹을까 고민중이에요 크로와상 생지 해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사서 해봐야겠어요ㅋㅋ 생각보단 사이즈가 괜찮아서 2명이서 먹기 딱 좋아요

★★★★★ 2021-05-01

기존에 쓰던 에어프라이어는 용량이 적어서 확실히 불편한데 이건 대용량이라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ㅎ 여러명이서 같이 먹으려면 늘 한번 돌리고 또 돌리고 했는데 한번에 다되니 정말 최고에요 ㅎ 예열도 필요없고 급할때도 시간 오래안걸리고 할수 있으니 편의성도 최고인듯해요 ㅎ 첨에 딱 열었을때 크기가 커서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 디자인도 엄청 고급지고 세련됩니다 ㅎ 부엌에 올려두니 뭔가 인테리어의 완성같은 느낌도 드네요 ㅎ 블랙이라 때도 덜타고 질리지도 않을거 같아요 기름도 잘빠지고 안에 구성도 아주 좋습니다 ㅎ필립스필립스하는 이유가 있네요 ㅎ 완전 잘쓰고 있어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29

★ 구매동기 요즘 집마다 에어프라이어 하나씩은 갖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어떤 음식을 해먹느냐에 달렸겠지만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하면 색다르고 건강한 맛난 음식으로의 변신이 가능하다고하기에 항상 궁금했고 어떤 에어프라이어기를 선택할지 고민하던중이었습니다. 그런데 행운이 찾아왔네요~이게 쿠팡체험단에 원하던 필립스 초대형 에어프라이어를 선택하는 행운을 잡았답니다.ㅎ 역시 꾸준한 쿠팡 이용과 알찬 후기를 잘 써온 덕분에 좋은 선물을 주신것 같습니다요~^^ ★ 배송 제가 구매한 상품은 쿠팡 로켓배송이기에 빨리도 왔습니다. 전날 밤 늦게 주문하고도 다음날 새벽에 도착 했으니 배송은 더 말할것 없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일다는 생각에 기분도 좋아 졌습니다. ★ 포장 사진처럼 엄청난 크기의 박스에 필립스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담겨져 있었으며 제품도 이상없이 잘 도착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박스 포장을 뜯어보고 상품의 크기에 다시한번 놀랐네여. 혹시라도 제품의 충격이나 훼손등을 걱정했는데 이상없이 잘 도착 했습니다. 항상 힘들게 고생하시는 쿠팡맨 기사님 고맙습니다. ★ 사용기 일단 상품을 받자마자 그날 집에서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일반적으로 처음 사용할때는 내부 청소(?)를 위해 약10분간 공회전을 하라고 알고 있었지만 본 제품은 내부를 키친타올등으로 닦아봐도 정말이지 깨끗한것 같아서 굳이 공회전을 하지 않아도 될것 같더라구요. 일단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차원으로 커다란 고구마 몇개를 반으로 쪼개서 넣어보았습니다. 사실 해먹고 싶은 음식은 많았지만 좀더 공부하고 나중에 하기로하고 가장 쉬운 고구마를 택한거지요. 180도에서 약15분 정도 에어프라이어를 돌려 보았습니다. 소음은 조금 나는편이지만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는 않는편이구요. 냄새는 군고구마 익는 냄새가 10분정도후 부터는 좀 나더라구요. 용기를 꺼내어 안에든 노릿하게 잘 익은 고구마를 먹어보아는데 이거 신세계네요~^^ 겉바속촉의 군고구마의 맛이 진짜 끝내주더라구요. 이래서 에어프라이어가 좋다고들 하는줄 새삼 느꼈습니다. 빨리 다른 요리를 준비해서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 종합의견 간단하게 정리해 보자면 일단 본 제품인 필립스 특대형 에어프라이어의 최대 장점은 사이즈가 엄청 크다라는 점과 성능과 출력이 높아 조리시간이 빠르고, 통안에 들어가는 음식을 굳이 뒤집을 필요가 없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멋진 디자인과 블랙 색상이 주방의 인테리어에 한몫 크게 한디는 점인데요. 주방 싱크대에 놓아도 좋지만 저는 아일랜드 식탁 옆에 두었는데 멋지게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사용하기 간단하고 편리한 버튼과 다이얼 방식이라 전자레인지 만큼 작동하기 쉽더라구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사용설명서가 조금 부실(?)해서인지 간단한 기능을 이해가기 쉽게 써놓지 않았다는 점 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도 버튼 하나씩 눌러가며 가운데 다이얼을 돌려 보면 쉽게 바뀌는 것을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다. 어차피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하시려고 고민중이신 분들이 계신다면 무조건 본 제품처럼 특대형으로 장만하세요. 그래야 후회가 없을겁니다. 이제 용기에 넣을수 있는 조리 음식은 제품과 함께 들어있는 음식 가이드북을 참고하면서 하나씩 만들어 봐야겠어여. 기름 쏙 빠진 건강한 웰빙음식과 함께 맛있는 식단을 꾸미면 행복한 가정이 찾아 올것 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