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리 마하 휴대폰 케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98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11 기준)
★★★★★ 2021-05-08
색상이나 가격, 그립감, 그리고 꼭 맞는 정도까지 전부 마음에 들어요.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기기가 검정이라 은은하게 보라빛이 나는 느낌을 내고 싶어서 보라색이면서도 투명한 케이스로 내구성있는 케이스를 찾고 있었는데 정말 마음에 듭니다.
핑거스트랩을 붙일거라 카메라부분이 뻥 뚫려있지 않고 카메라렌즈를 제외한 부분을 덮게 되어있어서 사진 찍을 때 스트랩이 앵글을 침범할까봐 걱정했는데 광각렌즈 쪽 말고 일반 렌즈밑으로 스트랩을 붙이니까 사진찍을 때 전혀 보이지 지 않네요. 모든 구멍들도 잘 맞고, 버튼도 잘 눌려요.
케이스도 유격없이 딱 맞아서 좋습니다.
★★★☆☆ 2021-05-05
케이스 자체는 맘에 드는데 뒷면에 실기스가 길게 2개 나있네요.
★★★★★ 2021-03-28
신지모루가 없어서 아라리 샀는데 그만큼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 브랜드 샀다가 사이드버튼 안눌려서 다시 아라리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아라리 믿고 사겠습니다.
★★★★★ 2021-03-27
투명케이스 자체는 많지만 제가 필요했던건 휴대폰을 보호해주는 투명케이스라 꽤 고민하면서 찾아보다가 ㅅㅈㅁㄹ 제품을 구매하고 너무 맞지 않는 규격때문에 실망한 후에 마지막으로 사보자 싶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저는 리뷰를 볼때 보통 낮은 평점부터 보는데 다른 사용자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제가 구매했을때 감안할 만한지를 비교해봅니다. 규격이 안맞는다거나 휴대폰을 보호하기엔 부실한 면이 있다는 리뷰는 크게 못본거같아서 구매했는데 솔직히 될대로 돼라식으로 구매한거지만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휴대폰 보호도 잘 해주는것 같고 무엇보다 규격이 딱 맞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 좀 미끄럽긴 한데 이정도는 괜찮을거같습니다. 리뷰 귀찮아서 안쓰려다가 남겨봅니당 갤s10 5g유저분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 2021-03-18
폰을 액정 상하단 부를 감싸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좋네요.
단 이쁜 것과는 거리가 멀어요.
그냥 보호는 잘된다 정도
★★★★★ 2021-03-16
젤리라해서 말랑하지않고 단단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검정 폰에 퍼플 어떨까했는데 예쁘네요 블루도 사러왔다가 리뷰써요
★★★★★ 2021-03-02
색깔이 변할까봐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평소에 투명만 썼는데 블랙으로 쓰니까 엄청 오래쓰게
되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치면 가성비도 좋아요 이런 젤리 케이스는 싼것보다는 이런 곳에서 사는게 훨씬 좋았어요 싼것들은 사이드 쪽이 너무 낮고 핸드폰을 보호해줄거 같지 않았는데 이건 그냥 다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