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향 사용기

 

아모스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향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7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05 기준)

 

★★★★★ 2021-04-27

두피에 좋아서 꾸준히 쓰는 제품이에요 2개 묶음으로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배송도 꼼꼼하고 빠릅니다

★★★★★ 2021-04-22

아이들이 중.고생입니다. 다른 청소년기 샴푸도 있지만 이샴푸가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좋고 거품도 많이나서 좋아요~~ 항상 미용실에서 18000원씩 주고샀는데 혹시나해서 쿠팡보니 더 싸네요!!! 그전에 x마켓에선 택배비포함하고 더 비싸서 안샀었거든요.. 포장도 완전 꼼꼼하게 해주셨습니다^^

★★★★★ 2021-04-21

빠른 배송과 포장상태. 모두 양호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18

사춘기인 아들이 나름 깨끗이 씻어도 정수리 냄새가 완벽하게 사라지지는 않지만 추천을 받고 이 샴푸를 쓴 뒤로 다소 완화된 느낌은 들어요. 가족들이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 물론 머리 감고 나서 적절하게 드라이기를 써 주지만 비듬 관리어도 도움이 되는 듯요. 향도 좋아서 온 가족 잘 사용하고 있어요.

★★★★★ 2021-04-17

초등 5학년 막 정수리 냄새 심해지고 하루만 안감이도 떡지는 그런 우리 큰아들을 위해 입소문 듣고 구매했습니다. 우선 하나에 15000원인데 두개에 2원이라는 가격에 얼른 구매했습니다. 용량도 꽤 큰 편이고 두개라 반년은 갈듯합니다 ㅋㅋ 디자인 깔끔하고 아모스 특유의 디자인이 나쁘지않아요~ 일반 샴푸처럼 펌핑해서 쓰는데 적당히 잘 나오네요~ 되직한 젤 타입이라 아이가 적당량 펌핑할수 있고 머리에 물만 많이 뿌려두면 거품도 제법 잘 납니다. 성인들 일반 샴푸같은 거품과 조금 다른 부드럽고 입자가 좀 작은 거품으로 거품방울이 금방 없어지고 물로 잘 씻겨 내려가는걸 보니 왜 퓨어인지 알것 같더라고요~ 성분도 괜찮은데 향도 강하지 않은 후레시라 샴푸할때도 괜찮고 하고 나서도 은은한 후레쉬향이 있네요~ 물론 하루 이상 좋은 냄새가 유지되진 않지만 순한 샴푸로 오래 가길 바란건 아니라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제일 맘에 드는건 하면서 머리가 보들보들하다는겁니다. 보통 이런 지성 샴푸들은 머리가 뻑뻑해 린스나 컨디셔너 꺼야하는데 이건 따로 필요없겠더라고요. 이제 막 굵은 머리카락이 자라는 나이라 샴푸만으로 머리가 말을 안듣는데 이건 하나만으로 머리가 차분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가 마음에 들어하네요~ 엄마 이거 좀 괜찮은것 같아 하네요 ㅋㅋㅋ 맘에 쏙 드는 이 샴푸 한동안 꾸준히 쓰려고요~ 강추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