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 알펜 에어 써큘레이터 ALF-1782CB 리뷰

 

보국 알펜 에어 써큘레이터 ALF-1782CB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4 기준)

 

★★★★☆ 2021-05-21

충분히 쓸만한 제품이구여. 밤에 켜놓고 자도 무리없을 정도의 “약”풍 뭔가를 급속도로 건조 시키고자 할때 화장실 바닥물기라든지 빨래 건조대쪽으로 또 방 공기를 순환시키고자 할때 쓰는 강풍모드 모두 준수한 편입니다. 써큘레이터가 원래 공기 순환 목적이라 취침시 사람한테 직접 향해 쓰기엔 너무 바람이 세고 심지어 약풍일때도 너무 쎈 제품이 있음. 그런데 이거는 딱 그 중간쯤에 컨셉을 잡은 제품인듯.

★★☆☆☆ 2021-05-19

풍량/팬의 소음 정도는 판매된 가격만큼 일을 하는 것같습니다. 하지만 가끔 팬에서 다른 소음이 더 나서 정말 짜증납니다. 꼭 팬에 종이가 걸려 부딪히면서 나는 소리 같아요.

★★★★★ 2021-05-19

약풍은 세기가 은은해서 좋아요!! 중간풍은 시원하구 회전도 잘되구 헤드를 각도조절할수있는게 넘 맘에 드네요 원룸에 딱입니다!! 강풍은 진짜 쎄요 ㅋㅋ그만큼 소리도 크지만 가격대비 아주 좋은 제품같아요!!리모컨도 있어서 편하네요!!

★★★★★ 2021-05-18

이제 곧 여름도 다가오고 슬슬 더워지기 시작해서 알아보다가~ 요즘엔(나만몰랐나) 서큘레이터가 좋다고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선풍기와 서큘레이터 차이가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선풍기 – 바람이 넓은방향으로! 서큘레이터 – 바람이 직선방향으로! 요렇게 보시면 딱 좋을거같아요. 그래서 서큘레이터는 에어컨이랑 같이 가동했을때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장바구니에 한동안 담아뒀더니 쿠팡에서 알림이 딱! 무려 45% 할인이 들어가있고 리모콘까지 있길래 3만6천원대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선풍기나 전기제품보면 신*, 한* 제품들이 많이 유명하잖아요. 보국전자라는 이름만 들어봤지, 제품을 구매해보는건 처음인데 우선 박스포장이나 내부 구성/퀄리티는 정말 나쁘지 않네요! 쿠팡박스/제품박스/내부스티로폼/제품비닐 까지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구요. 간단하게 전원선만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큘레이터다보니 역시 바람은 직선으로 나오네요! 처음 전원을 키면 강/중/약 바람세기 중에서 중으로 세팅이되어요. 거기서 리모콘 풍량버튼을 누르면 강, 한번 더 누르면 약으로 세팅이 되는데 소음이 각각 다 달라요. 강 – 거의 음식점 강력한 환풍기 돌아가는 소리 중 – 일반 선풍기 강 정도의 소리 약 – 소리 거의 안들림 필요성에 따라서 조절하시면 될거같고 강은 소리가 진짜 커서ㅋㅋ 아, 시끄럽다! 이게 아니고, 와 성능 괜찮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그리고 바람각도가 0/45/90도 요렇게 3가지로만 되어있어서 살짝 아주 살짝 아쉽긴한데 2% 부족한정도라서요~ 탁자나 어디 올려둘곳만 적당한곳있으면 충분히 편하게 쓸수있을거같아요 ! 작동하는것 영상으로도 찍었는데, 사진만 올라가네요 ㅠ 지금은 별로 안더워서 약으로해놓고 회전돌려놓으니, 선선하니 너무 좋네요^^ 아직 에어컨이랑 함께 써보지는 않았지만, 안써봐도 구석구성 바람 보내주고 시원하게 만들어주기에는 가성비 최고인것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