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TR14BK1 세탁기 14KG 후기

 

엘지전자 TR14BK1 세탁기 14KG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9 기준)

 

★★★★★ 2021-03-25

너무 좋아하섀요 디자인 깔끔하고 저렴한데다 강함

★★★★★ 2020-10-16

세탁기를 지금까지 계속 이회사 제품 써왔는데 기능도 많이 개선되었고 편리해져서 좋았고 사용법도 더욱 간편해졌고 소음도 거의 없고 무엇보다 세탁이 잘되어 정말 만족합니다 누가 산다면 추천해주 싶네요

★★★★☆ 2020-10-09

젊은 사람들이 쓰기엔 괜찮지만 어르신들이 쓰시기엔 버튼이 너무 많아요. 부모님들이 어쩔 줄 몰라하시네요.

★★★★☆ 2020-09-06

좋아요

★★★★★ 2020-08-27

보기에도 깔끔하고 편리해 보이신다 하십니다 lg배송 기사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설치 마무리 완벽히 잘해주셨다고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22

통돌이 조아요 기존통돌이보단 세탁시간이 느므 기네욧

★☆☆☆☆ 2020-07-06

결론적으로 말하면 이 업체 완전히 사기꾼이나 다름없습니다.쿠팡 고객센터도 서비스 엉망이구요.. 이사전 가전제품 바꾸려고 세탁기 상기 모델을 6/22일 구매했습니다.배송기간이 2주이상 걸린다고 하지만 이사일 전에는 충분할것 같았고 구매후 3~5일 이내에 배송일자 관련 전화를 준다고 하니 믿고 구매했습니다. 혹시 몰라서 구매시 업체에 메모를 남겨서 이사 날짜에 배송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1주일이 지나도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제가 업체에 수차례 전화를 하였으나 전화는 아예 불통입니다. 내일이 이사일입니다.오늘 또 업체에 전화해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이 업체는 전자랜드내 입점업체인거 같습니다.쿠팡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어찌된것인지 확인해달라고 했고 그 직원은 금일 6시까지 전화를 주겠다고 했지만 쿠팡 직원은 전화도 없고..쿠팡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받았는지 업체에게서 5시 넘어서 문자가 하나 날라옵니다. 상기 상품 배송이 최소 2주~4주 더 걸린다고 합니다.기가 막힙니다. 상품 판매시에 명시되어 있는것처럼 구매후 3~5일내 연락준다는 것은 아예 없고 이사일 하루 앞두고 이런저런 이유로 배송이 안된다고 합니다.너무 화가 납니다.이럴거면 이 모델,이 업체에게서,그리고 쿠팡에서 구매 안했을겁니다.쿠팡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해서 어찌되었는지를 물어보니 자기네들은 잘 모른다고 합니다.업체가 배송하는거니 자기들은 책임없다는 겁니다.이게 말이 됩니까? 물론 죄송하다는 사과는 했습니다.이런 업체를 쿠팡이라는 업체가 관리를 못한다는 것도 말이 안되고 고객 붚편함을 전자랜드 업체가,그리고 쿠팡이 야기했는데도 취소 이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고객센터 말고 상급 책임자 통화하고 싶다니 컴플레인이 많은지 순차적으로 전화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쿠팡에서 문자 하나 옵니다.내일 5시까지 답 준다고 합니다.ㅎㅎ.이런 서비스뿐만 아니라 시스템도 못갖춘 쿠팡을 그동안 이용해왔던것이 후회스럽습니다.물론 다른 서비스는 맘이 들어 계속 이용해왔지만 앞으로는 회원탈퇴하고 더이상 쿠팡 이용 안하려고 합니다.지금 당장은 급하니 이 모델 취소하고 다른 세탁기 구매해야겠네요. 이 업체에게서 구매하시려면 최소 1달~2달 정도 전에 미리 구매해야 하나 봅니다. 쿠팡 고객센터 직원도 2주 이상 소용된다고 명시되어 있으니 문제없다는 생각인거 같습니다.3~5일내 배송관련 전화는 그럼 거짓말이고 사기인가요?? 이사 전날 기분 잡쳐서 화가 쉽게 떨어지지 않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