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당근 리뷰

 

유기농 당근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22 기준)

 

★★★★★ 2021-05-19

당근이 생긴것도 예뻐요!!! 틈실하네요

★★★★★ 2021-05-15

싱싱해서 좋았어요.

★★★★★ 2021-05-06

방금 재배한것처럼 신선하고 상태가 좋은 흙당근 입니다. 만져보면 단단하고 적당한 크기이며 약간의 손질이 필요하긴 하나, 시장에서 파는 흙당근 처럼 겉에 흙이 많이 뭍어있지는 않은 편이라 적당히 덜어내어 손질 후 드시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주홍빛이 선명하며 모난 것 없이 상태가 좋았고, 아삭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여기에 유기농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은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5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당근이예요! 식재에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면서 "유기농" 음식에 관심이 가는데 이 제품도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을 것 같아요! 1kg 라 4-5개 정도 들어있고, 양이 개인적으로는 많은 편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5

손 크기만한 당근이 7개정도 들어있었어요. 믿을수 있는 유기농 당근이구, 정말 엄선했구나 싶게 다들 싱싱한 상태였습니다! 부러지거나 흠집 하나없었구요, 색감도 너무 이뻤어요 딱봐도 건강한 당근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스틱으로 잘라서 먹었는데 아삭아삭 살짝 달큰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3

저희집 아이들이 당근 귀신들이라서 생당근을 아그작아그작 씹어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저희집 냉장고에서 빠질 수없는 채소에요 당근이 선명한 주황색이고 만졌을때 단단하네요 당근도 단맛이 중요한데 달고 맛있어요 이렇게 당도가 좋은 당근은 쥬스로 착즙해서 먹어도 좋아요 한봉지에 1키로가 들어가 있어서 양도 넉넉하니 딱 좋네요.봉투를 열었을 때 당근 특유의 향이 확 올라오는데 진짜 신선하구나를 느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3

확실히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당근이네요 제품에 생산지나 포장장소 등 당근에 대한 정보가 너무 잘 표기되어 있구요!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더라구요ㅎㅎ 흙은 조금 묻어있지만 단단하고 당근 특유의 냄새가 좋아요~! 표면에 상처난것도 하나없고 물에 깨끗이 씻어서 껍질채로 조리해도 괜찮을거같아요! 당근은 비타민A가 풍부해서 그냥 먹어도 좋아요! 깨끗이 씻어서 하나 먹어보니 오독오독 맛있는데 요즘 유행하는 당근라페로 만들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신선한 유기농당근 추천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