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 자동 큐티클 제거기 사용기

 

유키 자동 큐티클 제거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0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5-09 기준)

 

★★★★☆ 2021-02-20

손톱연장을 했는데 파일로 갈기가 힘들더라구요..그래서 이 기계로 해볼까 했는데 잘 갈리는거예요 그래서 놀랬는데 밤에는 씨끄러워서 사용을 못 하고있습니다..ㅎ 케이스도 보라색으로 이쁘네요

★★★★☆ 2021-02-17

사실 ..젤네일하면 지우는게문제인데..막 뜯어내면 손톱이엄청상하죠 지금까지는 끝에서 젤이 뜨거나갈라지면 그냥 잡아뜯어서 때어냈는데 그러고나니.. 내손톱이 점점얇아지고..길러보려해도 이미 뿌리쪽부터상해있어서 길러져나오면서부터 갈라지면서 부러지더라구요 그래서 어쩔까하다 기계를봤는데..물론 비싸고좋은것도있습니다^^ 하지만..저는초보이고..젤갈아내는용으로만사용하려고 메니큐어사는김 에 구매했내요^^ 후기는그냥저냥..호불호가조금씩있습니다만..저같은경우..후기는 잘 안믿는스타일이고^^직접사용해보자는스타일이다보니^^다른사람한테 는별로안좋아도 나한테는괜찮을수도있으니까요^^ 배송은일반배송이라..살짝느리고요^^받아보니..건전지는AA짜리2개가 들어가는데 따로구매하셔야해요^^앞에꼽는게한세트와본체가한세트입니다.. 저는..앞에꼽는거 스테인레스로 한세트 따로더구매했어요^^따로산건 젤네일갈아내는용으로사용할꺼고.. 세트에들어있는건 큐티클케어용 으로사용하면좋을꺼같내요~ 초보자들 셀프케어하다보면 피 많이내죠ㅋ 요거로케어하면 피나는일은없내요^^깔끔하게케어됩니다 다만 누르는버튼을 계속누르고있어야만 돌아가고 손때면멈춰요ㅋㅋ 손가락이쫌아프긴한데..얼마나사용할지는모르겠지만 가격대비ㅋㅋ 괜찮은것같내요^^

★★★★☆ 2021-02-05

평범합니다.

★★★★☆ 2021-01-09

가격대비 좋아요! 쏙오프할때 파일로 손톱갈아내는게 힘들어서 드릴 주문했어요. 파일로 갈아내는 것 보다 시간도 단축되고 엄청 편해요! 솔직히 처음에는 젤네일이 잘 안갈려서 가격을 고려하더라도 진짜 별로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요령을 터득하고 나니까 좋습니당 (오해해서 죄송합니담ㅎㅎㅎㅎㅎㅎ) 이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조금 더 과감하게 힘을 주고 갈아야 잘 갈려요! 처음 제품을 쓸때는 이걸 몰라서 시간이 오래걸렸어요ㅠㅠ 살짝 아쉬운점은 초반에 사용할때 비트가 날라가요ㅠㅠㅠ 그리고 발열이 있어서 손톱 몇개 갈았는데 기계가 뜨거워져요. 구성은 본체, 비트5개, 비트케이스, 보관주머니로 되어있어요. aa건전지 2개가 필요하는데 이건 구성품에 없으니까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하세요!

★★★★★ 2021-01-04

가격이 진짜 좋구요 잘작동하고 싸서 그런지 좀 오래걸리긴해요ㅋㅋ 그래도 이가격이면 굿!!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