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셀 울트라 알카라인 건전지 AA 12p AAA 12p 후기

 

듀라셀 울트라 알카라인 건전지 AA 12p AAA 12p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3 기준)

 

★★★★★ 2021-05-18

믿고쓰는거죠~~

★★★★★ 2021-05-16

AA랑 AAA가 같이 적당량이 있어서 좋아요

★★★★★ 2021-01-27

세트구성이 좋았어요

★★★★★ 2021-01-11

아주좋아요

★★★★★ 2020-11-16

현관 도어락에 얼마전에 저렴한 건전지를 구매해서 끼워놨는데 한달정도 밖에 안지난거같은데 벌써 베터리가 다되어서 밤에 집에 못 들어올뻔했어요 정말 깜짝놀라고서 역시 건전지도 브랜드있는게 좋다고 느끼고는 그날로 바로 듀라셀을 선택해서 배송시켰습니다 두개 세트인데 하나는 AA, 하나는 AAA인게 여러군데에 활용할수있는 세트라서 넘넘 좋아요!! 건전지도 너무 오래 방치하면 방전된다는데 12개씩이라서 딱 쓰고 다시 사기 좋겠더라구요!! 저렴이보다는 가격대가 있긴하지만 교체주기를 생각하면 듀라셀이 더 이득인거같아요 ㅎㅎ 오래오래 사랑받는 이유가 분명히 있는거같아요 패키지의 분홍토끼가 믿음을 더더욱 팍팍 주는거같아요ㅎㅎ 다쓰면 다시 시켜야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07

비싼게 확실히 좋긴합니다. 듀라셀 알카라인 울트라 건전지 좋긴 좋아요. 저희집은 전동칫솔을 사용하기에 건전지 사용이 좀 많습니다. 건전지 가격이 만만치않아 마트에서 저렴한 노블랜드 건전지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수명이 너무 짪아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니고 오히려 더 자주 교체해야해서 귀찮기만 했습니다. 이번엔 듀라셀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역시 강도가 다르더라구요… 단 저희집은 AA건전지 소모가 훨씬 많다보니(전동칫솔, 도어락등) AAA건전지는 리모컨외에는 별로 쓸일이 없어서… 혼합이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두 배합을 AA16, AAA8 또는 AA8, AAA16(AAA 더 많이 쓰는 분들도 있을테니…) 이렇게 두가지로 해주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해주세요(뭐 반영 될거 같지도 않지만….) 담엔 AA구성으로만 재구매 하겠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06

듀라셀 건전지는 트레이트마크인 분홍토끼가 끊임없이 북을 치는 모습의 광고가 인상적인데요. 직접 써봐도 지속력이 오래가고,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건전지를 제 칫솔건조기에 넣어서 사용중인데,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튼튼하고,12개씩 구성되어 있어서 넉넉하게 쓸 수 있습니다. 건전지가 갑자기 필요할 때를 대비해 미리 준비해놓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