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해외)일리커피머신 Y3.3 화이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5-03 기준)
★★★★★ 2021-04-06
평소 커피를 물처럼 마시는 편이에요. 벤티 사이즈로 4~5잔은 기본으로 마시는데, 매번 카페를 가자니 귀찮기도 해서 샀어요. 배송 받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아주 만족합니다. 일단 청소하는 것도 너무 간단해서 좋아요. 캡슐 떨어지는 곳에 작은 비닐 씌워놓으면 다 찼을때 그것만 버리면 돼요. 그리고 외적인 것도 작고 예뻐서 더 더 좋습니다. 이거 사고나서 신나게 뽑아마시고 있어요….
★★☆☆☆ 2021-02-28
받고 일주정도후에 박스 개봉을했는데요 누가 커피를 타마신것처럼 커피자국이있네요 혹시 중고일까요..?…
★★★★★ 2021-02-10
캡슐14개 동봉해주셨는데 인텐소 캡슐 먹어보았는게
커피맛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버츄오는 크리미맛으로 먹는다길래 개인적으로 크리미맛은 싫어해서 일리커피머신 추천받아 구매했어요. 사길 정말잘한거같아요. 쿠팡에서 일리캡슐도 저렴하게 팔기도 해서 자주 애용하게될거같아요♡
★★★★★ 2020-12-16
오래 기다렸지만 잘 받아서 3개월째 사용중입니다!
포장도 잘 되어왔고 머신이랑 같이온 캡슐도 은근 많아서 오래 먹었어요:)
★★★★★ 2020-10-24
뭐지? 배송이 29일에 올 예정이라더니 너무 뜬금없이 23일에 왔어요. 뭐.. 빨리와서 좋긴 하지만, 또 Y3.2를 주문했는데 받은 상품은 Y3.3이네요??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3.2랑 3.3의 차이도 별로 없고.. 하니 그냥 사용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훨ㄹㄹㄹ씬 작아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구요! 역시 흰색이 다른 색상보다 비싼 이유를 알겠습니다. 너무너무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가 짱이이요!
맨 처음 설치하면 물만 넣고 세척?을 해주라는데, 물줄기가 엄청 쎄서 여기저기 튀니까 조심하시고! 물통 가득 넣고 3번정도 빼주세요!
그리고 커피를 내려 마시는데.. 와 이걸 왜 사서 집에서 해먹는지 알겠어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평소에 카페에서 먹던 커피들보다 훨ㄹㄹ씬 맛있어요!
하지만 굳이굳이 단점을 찾아보자면.. 에스프레소 양이 적어서 물이나 우유를 너무 많이 타면 맹맹해진다는거? 정말 딱 집에서 간단히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양이에요. 막 카페에서 파는 L사이즈, XL사이즈 만큼 먹으려면 캡슐을 최소 3개 이상은 써야할 거 같아요.
고민하지말고 구입해서 집에서도 엄청 맛있는 커피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