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샐러드 1주 패키지 크래미2 파스타2 훈제오리2 후기

 

포켓샐러드 1주 패키지 크래미2 파스타2 훈제오리2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5-09 기준)

 

★★★★★ 2021-01-10

샐러드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고 아삭거리는 채소가 일품이었습니다.

★★★★★ 2020-03-30

이 구성이 제일 맛있어요 ㅎㅎ 야채도 다 맛있습니다! 닭가슴살까지 4가지 구성도 있으면 좋겠어요

★★★★★ 2019-10-25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난생처음 다이어트 도시락 먹어보겠다고 시켰어요. 일단 박스포장은 냉팩에 잘 담겨서 왔는데 집앞에 놓고간거 퇴근하고 찾는바람에 적당히 시원하기만 했어요. 다이어트 3일차에 시킨거라 오자마자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고 하나 뜯어서 우걱우걱 먹었네요. 칼로리가 낮으니 죄책감없이 육고기 먹는 감동에 눈물흘릴뻔 했습니다. 게눈 감추듯 흡입하고 나서 뒤늦게 사진 찍었고요 ㅎㅎ 일단 포장은 깔끔하니 마음에 들어요. 가방에 하나 담아서 출근하면 딱 맞을듯 싶었습니다. 다만 하나하나 일일히 포장되어있어서 쓰레기가 많이 나와요. 냄새 잘 안나는 재료들만 있어서 버릴때 큰 상관은 없지만 환경을 생각하면 좀 많이 나오긴 하더라고요. — 다음날 출근하고 점심시간 전날은 훈제오리 먹고 회사에서는 크래미 먹었어요.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옛날에는 크래미 가짜게살이라고 거들떠도 안봤는데 다이어트 시작하고 먹어보니 왜이렇게 맛있지..? 요리왕 비룡도 감동할맛.. 함께 들어있는 드레싱도 궁합이 잘 맞고요. 플라스틱포크가 들어있는데 너무 작아서 전 그냥 제 쇠포크 들고와서 푹푹찍어먹었습니다. 배고픔 버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확실히 좋네요. 이거 다 먹으면 다른구성도 한번 시켜볼게요!

★☆☆☆☆ 2019-10-07

자주 구매해서 먹던건데, 이번에 크래미샐러드에서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회사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전화는 못걸고 페북, 인스타로 문의 남겨두었는데 3주가 다되도록 답변이 없고, 저번주 평일에는 전화연결도 안되도라구요. 정말 실망이 큽니다

★★★★★ 2019-10-06

자주먹습니다 좋습니다

★★★★★ 2019-09-26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영양도 다 갖췄어요!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나쁘지 않아요. 개별로 진공포장된 것도 줗고, 메추리알과 고구마 큐브가 포함된 것, 샐러드마다 소스가 다른 것도 좋네요! 종류가 다양하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먹고 또 주문할거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