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지털 비데 SBD-KAB955S 방문설치 리뷰

 

삼성전자 디지털 비데 SBD-KAB955S 방문설치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18 기준)

 

★★★★★ 2021-04-08

리모컨 형태라 우측에 튀어나온게 없어서 역시 좋네요. 무드등도 은은하게 비춰져서 손만 씻을땐 화장실 불 안켜도 괜찮더라구요. 매우 추천합니다

★★★★★ 2021-03-26

삼성이라는 대기업의 제품임에도 관련 정보가 많이 없어서 고민 또 고민 하다가 산 제품입니다! 삼성 마크를 달고 나온 아이젠이라는 회사 제품입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노비타 (이전 삼성제휴 브랜드) 보다 기술적으로 앞선것 같아요! *저는 전문적으로 리뷰를 작성하는 사람이 아니라 그냥 정말 보통 소비자 기준에서 리뷰를 남기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장점 ### 1. 쾌변기능 노즐 아이젠이라는 회사가 최초로 의료용 관장 비데를 만든 회사더라구요. 이런 기술력 때문인지 삼성이 선택한게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해봤습니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쾌변’ 기능이 있습니다. 즉, 노즐이 하나가 더 달려있는데 이 기능이 전 정말 너무 신세계입니다. 2. 디자인 디자인적으로 매우 예쁩니다. 저희집 원피스에 아주 정확히 딱 맞습니다. 그리고 옆에 무드등처럼 들어오는 led 등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3. 50만원 이상의 비데 기능 보통 50 만원 이상 비데가 지니고 있는 고급 기능들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리모콘 분리형 (보통 비데들은 옆에 조작버튼이 붙어있는데 사용년수가 오래되면 이 부분에서 합선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으로 제공됩니다. 원하시는 곳에 부착하셔서 뺐다 꼈다 자유자재로 쓰시면 됩니다. 연속온수도 만족스럽게 나오고 초음파가 내장되어있어 도기에서 튀는 물이 상대적으로 덜 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그 무엇보다 제게 제일 중요한 탈취기능입니다! 탈취 기능이 매우 훌륭하여 쾌적하게 화장실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 ### 단점 ### 1. 배송 전문설치 기사분은 삼성분이 맞습니다. 삼성기사분들 중 소형가전을 담당하시는 지역 담당자 분께서 와서 설치를 해주십니다. 하지만, 삼성은 비데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가 아니라 그런지 기존 비데 해체를 못하시고 가셔서 제가 직접 해체하고 기사님께 다시 연락드렸습니다. 즉 요약하자면, 삼성은 비데전문업체가 아니기에 기사님들께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해 대응능력이 떨어지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AS를 받지 못하신다거나 그러실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2. 방수기능 실질적으로 모든 비데는 생활방수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비데도 그러한가 찾아보니 생활방수 등급이더라구요. 즉, 사용 설명서에도 물을 직접 뿌리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누전차단기도 내장되어있을만큼 안전사고에 대비를 한 부분인것을 보아하니, 비데도 전자제품인 만큼 왠만하면 물을 피하라고 얘기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물청소를 해도 될만큼 방수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